가성비 무선 청소기의 새로운 기준! 델로라 V11 파워 300W
상태바
가성비 무선 청소기의 새로운 기준! 델로라 V11 파워 300W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2.31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단순히 저렴하기만 한 무선청소기를 넘어, 정말로 가성비가 좋은 무선청소기는 어떤 것들이 필요할까? 우선 먼지를 빨아들이는 힘, 흡입력이 좋아야 하고, 모터의 힘이 좋아야 한다. 또한, 사용하기 편하고, 다양한 브러시를 제공해야 하며 정숙성도 갖춰야 한다. 그런 점에서 델로라 V11 파워 300W는 정말로 가성비가 좋은 무선청소기다. 파워풀한 흡입력을 갖춘 데다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이다.

제원

모터 SPACE 3.0 BLDC 모터
흡입력 최대 22,000Pa
배터리 2,500mAh
충전시간 4∼5시간
사용시간 15분∼70분
먼지통 0.6L(MAX)
A/S 기간 1년
소비전력 300W
정격전압 29.6V
크기 1255x105x239mm
무게 3.89kg
색상 블랙/레드

 

작은 먼지도 놓치지 않는다

블랙/레드 컬러로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좋은 무선청소기를 고르려면 일단 흡입력을 살펴봐야 한다. 아주 간단히 말하자면 대체로 W, AW, Pa 등의 숫자가 높으면 높을수록 먼지를 잘 빨아들인다고 볼 수 있다. 델로라 V11 파워 300W는 최대 22,000Pa나 되는 흡입력을 자랑한다. 이렇게 강력한 흡입력 덕분에 작은 먼지도, 큰 이물질도 쉽게 빨아들일 수 있다.

이렇게 강력한 흡입력의 비밀은 바로 엔진에 있다. 델로라 V11 파워 300W 무선청소기에는 SPACE 3.0 BLDC 항공모터가 장착됐다. 일반 모터보다 파워는 더 뛰어나면서 더 정숙한 고급 모터를 채용했기 때문에 일반 모터를 탑재한 무선청소기보다 효율이 54% 향상됐다.

개중에는 모터의 힘은 쓸만하지만 잘못된 내부 구조 설계 때문에 흡입력이 생각보다 좋지 않은 제품이 있는데, 델로라 V11 파워 300W는 그렇지 않다. 고속 회전으로 먼지와 이물질을 빨아들이는 사이클론 시스템 덕분에 모터가 지닌 힘을 십분 활용할 수 있다.

강력한 흡입력으로 먼지와 이물질을 잘 빨아들인다.
고속 회전을 통한 사이클론 시스템으로 흡입력을 끌어올렸다.

 

더 오래가는 배터리

저가형 무선청소기 중에는 배터리가 금방 떨어져서 오랫동안 청소하기 힘들고 충전도 번거로운 제품이 많다. 델로라 V11 파워 300W를 사용하면 이러한 문제가 덜할 것이다. 이 무선청소기는 2,500mAh 리튬 배터리를 채택해 완충 시 최대 70분까지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파워 모드에서 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장시간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탈착식 배터리를 사용했기 때문에 쉽고 간편하게 배터리 교체가 가능하다. 교체 가능한 배터리를 이용하면 최대 140분까지 집안을 청소할 수 있고, 배터리 성능 저하로 청소기를 교체할 필요 없이 배터리만 갈아 끼우면 새 것처럼 청소기를 이용할 수 있다.

고속 회전을 통한 사이클론 시스템으로 흡입력을 끌어올렸다.

 

환경에 맞게 골라쓰는 브러시

얼마나 다양한 브러시를 제공하는지도 무선청소기를 구매할 때 꼭 살펴봐야 할 부분이다. 델로라 V11 파워 300W는 다양한 청소 환경에 맞게 여러 브러시를 제공하기 때문에 바닥청소는 물론 침구류나 좁은 공간도 청소할 수 있다.

먼저 침대나 베개, 이불 등에는 진드기 제거 브러시를 사용해보자. 이 브러시는 독립 모터로 잘 제거되지 않는 진드기, 머리카락, 먼지 등을 효과적으로 빨아들일 수 있다. 멀티 브러시도 사용 가능하다. 이 브러시는 가구 내부 및 외부 가장자리 청소에 유용하며 차량 실내를 청소할 때도 유용하게 쓸 수 있다.

상황마다 다양한 브러시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청소기

델로라 V11 파워 300W는 사용자를 위한 편의성에도 신경을 많이 쓴 무선청소기다. 먼저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됐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소음이 최대 78dB에 불과해 낮은 물론 밤에도 소음 걱정 없이 청소를 진행할 수 있으며, 청소기 헤드에 12개의 LED가 달려 있어 어두운 곳에서도 청소가 가능하다.

원하는 세기로 파워를 조절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매일 간단하게 청소하거나 장시간 청소할 때는 1단계(최대 70분 사용)를, 다소 큰 이물질을 청소하거나 꼼꼼하게 청소하고 싶다면 2단계(최대 35분 사용)를 사용해보자. 아주 큰 이물질을 빨아들일 정도의 파워가 필요하다면 3단계(최대 15분 사용)로 설정하면 된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믿고 사용할 수 있어 안심이 된다

무선청소기에서 미세먼지가 새어 나오면 애써 청소한 보람이 없게 된다. 델로라 V11 파워 300W는 이를 막기 위해 4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미세먼지를 잡아낸다. 모든 먼지를 헤파 필터를 통해 걸러진 다음 고정밀 필터에서 한번 더 걸러져 깨끗한 공기만이 청소기 외부로 배출된다. 먼지로 꽉 찬 필터 청소도 간편하다.

안정성도 입증됐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KC 인증을 통과했으며 각종 테스트도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선청소기다. 특히 배터리의 경우 과열 방지, 과충전 방지, 과방전 방지 등을 통해 충전 도중 발생할 수 있는 만약의 사고에 대비했다.

4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먼지를 깨끗이 걸러낸다.

 

마치며

델로라 V11 파워 300W 무선청소기는 뛰어난 효율을 지닌 SPACE 3.0 BLDC 모터를 바탕으로 최대 22,000Pa에 달하는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최대 70분에 달하는 작동시간과 다양한 브러시를 갖추고 있으며 사용법도 편리하다. 그럼에도 가격은 12월 31일, 오픈마켓 최저가 기준으로 약 139,000원에 불과하니 가성비가 아주 훌륭하다. 성능 좋은 가성비 무선청소기를 찾는 이들에게 델로라 V11 파워 300W를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