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마이뷰'로 게이밍 모니터 시장 진출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마이뷰'로 게이밍 모니터 시장 진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2.30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게이밍 모니터 시장에 진출한다.

마이크로닉스는 12월 30일, 새로운 게이밍 모니터 브랜드인 마이뷰(My View) 제품이 조만간 출시될 것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마이크로닉스가 공개한 티저 영상에 따르면 마이크로닉스의 새로운 게이밍 모니터는 27인치 제품으로 1ms(MPRT)의 응답속도와 울트라 슬림 배젤, 그리고 2개의 HDMI, 1개의 DP(디스플레이 포트)를 지원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특히 사운드 입출력 단자가 있는 것으로 보아 스피커가 내장된 것으로 보인다.

마이크로닉스 관계자는 "마이뷰 제품이 중견 모니터 기업 급의 완성도와 품질을 보여줄 것"이라며, 제품의 품질에 대한 높은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마이크로닉스는 27인치 게이밍 모니터를 시작으로 2020년에는 보다 다양한 PC 시스템 영역으로 품목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마이크로닉스의 게이밍 모니터에 대한 정확한 가격과 자세한 사양은 2020년 1월 6일 정식 출시와 함께 공개할 예정이며, 이후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