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로라 무선 청소기, 배터리 무상 증정 신년 이벤트 진행
상태바
델로라 무선 청소기, 배터리 무상 증정 신년 이벤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2.30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델로라가 휴대용 무선 청소기 '델로라 V11 파워 300W' 시리즈를 구매하는 소비자 전원에게 필터 및 배터리를 무상 증정한다.

새해를 맞이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델로라 무선 청소기를 구매한 뒤 간단한 상품평을 남기는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명 한정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델로라 V11 파워 300W은 강력한 흡입력과 높은 출력, 뛰어난 배터리 성능이 눈에 띄는 제품이다. 일반 일반 코드형 청소기를 뛰어넘는 강력한 22,000파스칼의 흡입력으로 작은 먼지는 물론 큰 이물질까지 단번에 빨아들인다.

또한, 리튬이온 2.500mAh 고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70분 동안 청소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배터리 탈착이 가능하고 별도로 분리 충전되어 간편하다. 향후 배터리 수명이 다 됐을 때도 소비자가 직접 간단하게 배터리를 교체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청소기 헤드 부분에 LED 라이트 12개를 장착해 어두운 공간까지 환하게 밝히며 원터치 출력 변경 설계로 청소 중 손쉽게 흡입력을 변경할 수 있다. 

델로라의 새해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제품을 구매한 뒤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2만 원 상당의 교체 필터를, 청소기 사용 영상 등을 SNS에 올리면 5만 원 상당의 배터리를 증정한다.

해당 사은품은 이벤츠 참여 QR코드를 통해 직접 신청해야하며, 자세한 정보는 판매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은품은 매주 금요일 일괄 발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