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A3 그랜드 메쉬 PC케이스 정식 출시
상태바
콕스, A3 그랜드 메쉬 PC케이스 정식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2.24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대한민국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콕스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콕스가 메쉬 타입의 베젤을 적용한 미들타워 케이스 'COX A3 그랜드 메쉬' 출시 소식을 전했다. 

COX A3 그랜드 메쉬 케이스는 전면 120mm 3개, 후면 120mm 1개의 HALO Duplex 레인보우(고정 RGB) 쿨러의 환상적인 광원효과를 통해 압도적인 매력을 뽐내는 제품이다.

듀플렉스 레인보우(고정 RGB) 팬은 중심 혹은 사이드 어느 일방에만 광원을 갖춘 여트 팬들과 달리 중앙부 및 외곽부 모두에 발광요소를 갖춰 차별화된 광원효과를 연출하는 팬으로 전면 카본 스타일 패턴의 메쉬와 측면 강화유리 디자인으로 튜닝 효과를 극대화했다. 

더 나아가 제품의 후면에는 120mm 일체형 라디에이터를, 제품의 전면에는 최대 360mm형 라디에이터를 한꺼번에 동시 설치할 수 있어 극강의 쿨링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A3 그랜드 메쉬 케이스는 HDD 베이를 탈부착 할수 있어 파워 장착 가능 공간이 210mm 와 330mm 로 설계되어 기본적으로 넉넉한 선정리 공간을 제공하며, 해당 공간에 HDD 2ea를 설치할 수 있다. 제품 상단에는 USB3.0 1ea와 2.0 2ea가 파워 버튼과 리셋 버튼, HD오디오 단자와 함께 제공된다. 

A3 그랜드 메쉬 케이스의 출시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 기준 45,5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