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년 전통의 콘솔 게이밍 헤드셋 브랜드 '터틀비치', 한국 상륙
상태바
44년 전통의 콘솔 게이밍 헤드셋 브랜드 '터틀비치', 한국 상륙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2.20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북미 콘솔 게이밍 헤드셋의 명가 '터틀비치(Turtle Beach)'가 12월 한국에 첫 발을 내딛는다.

1975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사운드카드 제조사로 시작한 ​터틀비치는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와 닌텐도 스위치 등 콘솔 게이밍의 음향 세팅에 최적화된 제품을 생산하고 서비스하는 44년 전통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이다.

터틀비치는 ​2005년 최초의 콘솔 게임 헤드셋인 X51을 출시, 고품질 게임 오디오를 위한 길을 개척해 게임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동급 최강의 혁신적인 제품을 설계하며 업계선두 자리를 유지해 왔다. ​2018년에는 독일 브랜드 ROCCAT을 인수했으며 이번 한국 런칭을 대비해 한국에 맞는 디자이너도 기용, 게이밍 악세사리 라인업을 모두 새롭게 세팅 중이다.

​오랜 역사와 함께 쌓인 제품 노하우로 이미 스타터 게이머부터 캐주얼 플레이어, 프로게이머까지 다양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아온 터틀비치는 현재 e스포츠 선수단 OPTIC GAMING, HOUSTON OUTLAWS, ASTRALIS, OBEY ALLIANCE, VFL WOLFSBURG 와 파트너쉽도 맺고 있어 e스포츠 팬들의 관심 또한 쏠리고 있다.

터틀비치는 12월 21일 11번가를 통해 론칭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출시되는 제품은 리콘70, 리콘200, 아틀라스 원, 엘리트 아틀라스다.

​​무채색과 푸른색이 조합된 리콘70은 PS4, PS4 프로의 사운드 세팅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잡음을 차단해 섬세한 소리를 들을 수 있는 프리미엄 인조가죽 쿠션은 물론 고품질의 40mm 스피커와 고감도 마이크를 사용해 깔끔한 음성 채팅을 즐길 수 있고 마이크를 가볍게 위로 올리는 것만으로 손쉽게 음소거할 수 있다.

​리콘200은 강력한 앰프와 베이스 부스트를 갖추어 게임에 손쉽게 몰입할 수 있다. 엑스박스 원에서 사용하든 PS4에서 사용하든 뛰어난 40mm 스피커와 고감도 마이크를 사용해 선명한 음성채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경량 디자인, 메탈 헤드밴드, 인조가죽으로 싸인 메모리 폼 쿠션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내구성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아틀라스 원은 PC게이밍에 최적화된 헤드셋이다. 콘솔 게이밍의 명가답게 어떤 기기와도 호환될 수 있도록 3.5mm 아날로그 잭을 사용하며, PC 스플리터 케이블 또한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어 PC에 최적화된 사용감을 보여준다.

​​하드웨어 측면에서는 내구성을 더해주는 메탈 강화 헤드밴드를 사용했으며, 메모리폼 이어쿠션 및 안경 착용자의 착용감을 보장하는 Pro-specs 안경친화 시스템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편안함을 보장하므로 몇 시간이고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소리면에서도 아틀라스 원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PC게임용 서라운드 사운드가 지원되며 게임, 영화, 음악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PC에서 마이크로소프트의 몰입형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호환되는 윈도우 10 PC(및 엑스박스 원)를 위해 제공하는 헤드폰용 Windows Sonic 헤드폰용 Dolby Atmos와도 별도 장비 구비 시 호환 가능하다.

엘리트 아틀라스는 음향 세팅부터 이어쿠션 등 하드웨어까지 미국 e스포츠 프로팀의 검수로 탄생한 프리미어 게이밍 헤드셋이다.

50mm의 오버 이어 스피커가 탑재되어 초고해상도의 사운드를 재현함은 물론, 헤드폰을 위한 Windows Sonic 지원으로 실감나는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착용감 면에서는 아틀라스 원과 마찬가지로 Pro-specs 이중 폼 이어 쿠션으로 압력을 완화하고 안경을 착용하는 사용자의 불편함을 해소시켜준다.

​​또한, 엘리트 아틀라스의 메모리폼 이어쿠션은 자석으로 헤드밴드와 연결되어 있어 별다른 도구나 요령이 없어도 이어패드만 구매해 손쉽게 교체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네 제품은 공통적으로 컨트롤러 없이 가벼운 소재의 연결선과 사방으로 유연하게 꺾어지는 이어패드를 가지고 있다. 이를 통해 어떤 두상의 이용자든 안정적으로 착용해 문제없이 가볍고 편안하게 헤드셋을 착용할 수 있게 해준다.​

한편, 터틀비치는 한국 론칭을 기념해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터틀비치 헤드셋의 런칭 프로모션은 12월 2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리콘70과 200을 구매하면 PC스플리터 케이블을 증정품으로, 이후 포토리뷰를 남겨준 모든 소비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1인 2매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