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AI 구매 고객 위한 '키링 하나 더 연말 이벤트' 진행
상태바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AI 구매 고객 위한 '키링 하나 더 연말 이벤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2.20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전문 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는 연말을 맞이해 베스트셀러 취향저격 블루투스 이어폰 '서머너버즈 AI' 구매 고객에게 새롭게 추가된 키링을 하나 더 증정하는 '키링 하나 더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기본으로 지급되는 고양이 발바닥 키링 이외에 ▲토끼털 키링(화이트, 핑크, 레드, 민트, 블랙) ▲공룡 키링(핑크, 옐로우, 레드) ▲강아지 발바닥(화이트, 옐로우, 핑크, 레드) ▲고양이 발바닥(화이트, 옐로우, 블랙) 중 하나를 추가로 제공한다. 주문 시 추가 구성품에서 원하는 키링을 하나 선택하면 되며, 선택하지 않을 경우 랜덤으로 발송된다.

서머너버즈 AI 블루투스 이어폰은 콤팩트한 디자인을 지니고 있어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인 설계가 적용되어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보여준다. 360도 회전 디자인을 통해 보다 감각적으로 케이스와 이어폰을 분리할 수 있고, IPX6 등급의 생활방수도 지원해 운동 중에 사용하기에도 적합한 무선 이어폰이다.

또한, 이 블루투스 이어폰은 나만의 컬러로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전용 실리콘 케이스와 귀여운 고양이 발바닥 모양의 실리콘 키링을 제공한다. AI 화이트 본품과 화이트/옐로우 케이스+열쇠고리, AI 레드 본품과 핑크/레드 케이스+열쇠고리, AI 블랙 본품과 그레이/블랙 케이스+열쇠고리 등 총 6가지의 구성으로 이뤄져 내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최신 블루투스 5.0을 적용한 서머너버즈 AI는 어디서든 끊김 없는 연결이 가능하며, 배터리 소모도 적다. 또한, 그래핀 드라이버를 채택해 보다 생생한 음질을 경험할 수 있으며, AAC 코덱을 적용해 작은 파일 크기에서도 풍부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복잡한 조작 없이 버튼 하나로 전화, 음악 재생은 물론 시리, 구글 어시스턴트 등의 AI 비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또한 서머너버즈 AI의 장점이다. 이어폰은 최대 6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완충 케이스로 휴대하면서 최대 약 24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