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출시 기념 한정판 굿즈 공개
상태바
네오위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출시 기념 한정판 굿즈 공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12.20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공식 브랜드 쇼핑몰 '뮤카 스타일(MUCA STYLE)'에서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DJMAX RESPECT V)' 한정판 굿즈를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출시를 기념해 선보이는 이번 굿즈는 정상급 DJ들이 참여한 '리스펙트 V'를 포함해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의 인기 뮤지션과 새롭게 선보이는 작곡가들의 음악을 담은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 4장과 가사집, PC버전을 상징하는 키캡 2종 및 키캡 케이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와 리스펙트 V 음원 파일이 담긴 USB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의 스페셜 기어 및 노트 스킨, 플레이트를 특별 증정한다.

12월 23일 오전 11시부터 25일까지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64,000원이다. 한국을 비롯 해외 약 230여 개 국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2020년 1분기 내 게임 정식 출시에 맞춰 배송된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한정판 굿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디제이맥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는 네오위즈의 대표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의 PC버전으로, 스팀(Steam)에 얼리 엑세스(Early Access)로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