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리듬게임으로 벌이는 흥겨운 승부! 'LG울트라기어 OSL FUTURES DJMAX RESPECT V'
상태바
최고의 리듬게임으로 벌이는 흥겨운 승부! 'LG울트라기어 OSL FUTURES DJMAX RESPECT V'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12.18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CJ ENM 게임채널 OGN이 방송하는 'LG 울트라기어 OSL FUTURES(LG 울트라기어 퓨처스)'의 여섯 번째 종목으로 'DJMAX RESPECT V'가 선정됐다.

LG 울트라기어 퓨처스는 다양한 플랫폼의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e스포츠화하는 OGN의 신규 e스포츠 브랜드다. DJMAX RESPECT V(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는 네오위즈가 제작하고 배급하는 최고의 인기 리듬 게임 DJMAX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오는 12월 19일 오전 11시 스팀 얼리억세스 서비스를 통해 첫 선을 보이게 된다. 

오토배틀러, 격투, 레이싱, 퍼즐 등 다양한 종목에서 새로운 시도를 진행한 LG 울트라기어 퓨처스는 최고의 인기 리듬 게임인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를 LG 울트라기어 퓨처스의 여섯 번째 종목으로 선정했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의 예선은 12월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예선과 26일 오후 2시 네오위즈 사옥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예선을 치른다. 예선을 통과한 본선 진출자 8명은 12월 27일 오후 5시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되는 본선 무대에 오르게 된다.

본선은 8강 싱글 토너먼트로 치러지며 8강전과 4강전은 3판 2선승제, 결승전은 5판 3선승제로 승부를 가린다. 대회의 총상금은 500만원, 우승상금은 300만원이다. LG 울트라기어 퓨처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의 현장 관람을 원하는 유저들은 12월 20일 오후 3시부터 티켓 예매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현장 관람권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대회 현장에서는 전작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의 타이틀 곡 'glory day'의 보컬로 유저들에게 잘 알려진 싱어송라이터 '됸쥬'(DyoN Joo)의 특별공연과 함께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 특별 제작한 DJMAX 맨투맨 티셔츠를 기념품으로 제공하게 된다.

LG 울트라기어 퓨처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는 OGN 트위치와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로 12월 27일(금) 오후 5시부터 온라인 생중계 된다.

LG 울트라기어 퓨처스는 CJ ENM OGN이 주최 · 주관하고 LG전자의 고성능 게이밍 통합 브랜드 LG 울트라기어가 타이틀 스폰서로 후원한다. 대회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OGN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