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LG스마트폰까지 고속무선충전 가능한 USB-PD 보조배터리 'WB210' 출시
상태바
아트뮤, LG스마트폰까지 고속무선충전 가능한 USB-PD 보조배터리 'WB210'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12.17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를 운영하는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유,무선의 장점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고속무선보조배터리(WB210)'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Qi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삼성, 애플, LG)과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갤럭시 버즈, 에어팟 프로, 파워비츠 프로 외) 등 기종에 상관없이 무선충전이 가능해 높은 호환성을 제공하며, 배터리 용량은 10,000mAh로 스마트폰을 2회 이상 완충할 수 있다.

슬림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6mm의 수직 센서 거리 적용과 넓은 감지 범위로 일일이 케이스를 빼서 올려놓지 않아도 쉽게 스마트폰을 무선 고속충전 인식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무선 충전 외에도 USB-A, USB-C 포트까지 탑재되어있어서 한 번의 3대의 디바이스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 친구나 연인들끼리 배터리를 공유할 수 있는 멀티성까지 갖췄다. 특히, 양방향 USB-C 고속 포트는 최대 18W PD충전을 지원하여 아이폰 11을 30분만에 50% 충전이 가능할 정도로 빠른 충전 속도를 자랑한다.

잔량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LED 인디케이터기능과 안정성을 고려한 국제 CB인증 받은 검증된 배터리셀사용으로 방전되면 출력을 차단하는 자동 슬립 모드를 지원해 과충전 및 과방전을 사전 예방한다.

아트뮤 관계자는 "전작 대비 더 얇고 가벼운 혁식적인 디자인으로 유선과 무선 동시 충전이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을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