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CREATIVE 제품 ‘미리크리스마스’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피씨디렉트, CREATIVE 제품 ‘미리크리스마스’ 할인 이벤트 실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2.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글로벌 사운드 부품 제조사 CREATIVE Technology(이하 CREATIVE)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CREATIVE 제품에 대해 새로운 방식의 가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0일부터 12월 24일까지 15일 동안 진행되며 이벤트 대상 제품은 CREATIVE 내장형 사운드카드 Sound Blaster AE-9, Sound Blaster AE-7, Sound Blaster Z 및 CREATIVE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Sound BlasterX H6으로 한정 수량을 대상으로 매일 가격이 추가적으로 할인되는 파격적인 이벤트다. 

특히 Sound Blaster AE-9의 경우 정상가 449,000원에서 매일 2만 원씩 추가 할인되어 12월 24일에는 정상가 대비 약 62% 할인된 가격인 16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행사 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구매를 원하는 제품명, 성함, 주소, 연락처를 피씨디렉트 이벤트 계정으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보내고 회신 온 계좌 번호로 당일 오후 6시까지 입금하면 되며,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주고자 동일 제품에 대한 복수 구매가 제한된다.

또한, 이벤트를 공유한 선착순 100분에게 5천 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5분에게 Sound BlasterX Seige M04 게이밍 마우스(6만 원 상당)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피씨디렉트와 CREATIVE 제품을 사랑하는 고객분께 보답하고자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피씨디렉트와 CREATIVE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나 이벤트 계정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