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파워풀해진 감성 디자인 PC스피커, Creative PEBBLE V2
상태바
더 파워풀해진 감성 디자인 PC스피커, Creative PEBBLE V2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2.0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Creative PEBBLE PC스피커는 감성적이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작은 크기, 강력한 사운드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은 모델이다. 이 PC스피커가 한 단계 진화한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바로 Creative PEBBLE V2다.

Creative 공식수입사 제이웍스가 선보이는 이 스피커는 전작의 미려한 디자인과 놀라운 공간활용성을 계승하는 한편, USB 타입C 연결을 통해 더 파워풀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2채널 PC스피커다.

 

작고 귀여운 미니 PC스피커

Creative PEBBLE은 일본식 바위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조약돌 디자인으로 많은 PC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후속작인 Creative PEBBLE V2 역시 전작의 디자인을 그대로 계승해 미니멀하면서 귀여운 디자인을 보여준다.

또한, 이 PC스피커는 크기가 아주 작다. 스피커 크기가 전작과 동일하게 116x122x115mm로,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공간활용성이 좋다. 이렇게 아름다운 디자인과 작은 크기 덕분에 Creative PEBBLE V2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딱 좋다.

전작의 미니멀한 조약돌 디자인을 계승했다.
깔끔한 디자인 덕분에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더욱 강력해진 사운드 출력

작고 귀여운 스피커라고 해서 얕보면 큰일 난다. Creative PEBBLE V2는 우측 스피커 하단에 배치된 빌트인 게인 스위치를 통해 기본 출력 8W, 최대 출력 16W의 강력한 출력 레벨을 지원한다. 전작보다 최대 2배 강력해진 출력 덕분에 좋아하는 음악을 더 풍성한 사운드로 즐길 수 있고, 게임도 더 실감 나게 플레이할 수 있다.

생생한 사운드를 전달하기 위한 설계도 돋보인다. 사용자의 귀로 사운드가 정확히 전달되도록 유닛을 45도 각도로 설계했으며, 후면에 장착된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미니멀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깊이 있는 중저음을 구현한다.

뒷면의 패시브 라디에이터는 심플한 디자인과 깊은 중저음을 모두 잡았다.
스피커 유닛이 45도 각도로 치솟아 있어 소리가 사용자의 귀로 바로 전달된다.

 

USB 타입C는 물론 타입A로도 연결 가능

전작과 달리 Creative PEBBLE V2는 더 강력한 출력을 위해 USB 타입C를 통해 구동된다. 요즘 출시되는 노트북과 데스크톱 메인보드 중에는 USB 타입C 포트를 탑재한 제품이 많은데, 당신의 컴퓨터에 타입C 포트가 있다면 Creative PEBBLE V2를 타입C 포트에 연결하고, 3.5mm 커넥터를 AUX 입력 포트에 연결하면 된다.

당신의 컴퓨터에 타입C 포트가 없어도 너무 걱정하지 말자. 이 PC스피커는 타입C to 타입A 컨버터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컨버터를 타입C 케이블에 연결한 다음 타입A 포트에 꽂고 3.5mm를 커넥터를 AUX 입력 포트에 연결하면 Creative PEBBLE V2를 사용할 수 있다.

우측 스피커에는 볼륨 조절 다이얼과 출력을 조절하는 빌트인 게인 스위치가 배치됐다.

2채널 PC스피커 Creative PEBBLE V2는 특유의 미니멀한 디자인을 지니고 있고 작은 크기 덕분에 공간활용성도 우수한 제품이다. 여기에 전작보다 향상된 출력을 바탕으로 더 풍성한 사운드를 내뿜는다. 미려하고 뛰어난 음질을 지닌 PC스피커를 찾는다면 Creative PEBBLE V2를 추천한다. 가격은 12월 6일, 오픈마켓 최저가 기준으로 약 39,9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