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엘라, 즐거운 손 씻기 돕는 자동 세제 디스펜서 가격 대폭 인하
상태바
오엘라, 즐거운 손 씻기 돕는 자동 세제 디스펜서 가격 대폭 인하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2.04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ABKO, 대표: 오광근, 이태화)의 소형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가 자동 세제 디스펜서 가격을 인하했다.

12월부터 오엘라 자동 세제 디스펜서는 기존 29,900원에서 17% 할인된 가격인 24,900원에 판매된다.

오엘라 자동 세제 디스펜서는 귀여운 기린 디자인으로 자녀를 키우는 가정에서 손 씻기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전원 버튼을 누른 후 제품의 적외선 센서 부에 손을 갖다 대면 일정량의 거품이 자동으로 분사돼 손바닥에 세제가 떨어지기 때문에 흐르는 물에 충분히 씻기만 하면 된다.

센서부는 0.25초라는 짧은 시간에 반응해 거품을 분사한다. 거품은 부드럽고 자극 없는 형태로 추출된다. 설치도 간편해서 배터리 커버를 열어서 세정제 용기에 세제를 넣고 제품 바디에 돌려서 끼우면 설치가 끝난다. 생활 방수(IPX4 등급) 기능도 갖췄다.

한편, 오엘라는 전자제품 회사 출신 전문가들이 뭉쳐서 오랜 시간 동안 기획, 연구, 개발, 테스트 등 과정을 거쳐 높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인다.

오엘라 관계자는 “이번 자동 디스펜서 가격 인하 결정은 고객들에게 부담을 줄이고 구매 기회를 늘리고자 단행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