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19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추천 게이밍 키보드 부문 ‘마이크로닉스’ 선정
상태바
[smartPC사랑 2019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추천 게이밍 키보드 부문 ‘마이크로닉스’ 선정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2.02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결과는 1년간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와 제품은 물론, 현재 PC·IT 트렌드를 함께 알아볼 수 있는 지표이기도 하다.

2019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투표는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었으며, 총 439명의 네티즌과 독자가 투표에 참여하였다. 2019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의 추천 게이밍 키보드 부문은 마이크로닉스가 선정되었다.

광축 키보드는 강력한 방수 기능과 튼튼한 내구성, 빠른 반응속도 때문에 PC방은 물론 일반 게이머들 사이에서도 주목 받고 있다. 마이크로닉스 MANIC X40 4세대 광축 완전 방수는 기계식 촉감에 가장 가까운 지시엔 4세대 광축 스위치를 사용해 0.2ms의 빠른 반응속도와 정확한 키 입력. 1억 회에 달하는 키 수명을 보여준다.

또한, 이 게이밍 키보드는 광축 스위치와 PCB 기판은 물론 키보드를 감싸는 프레임에도 방수설계를 적용해 업계 최초로 키보드 완제품 IPX7 방수인증을 획득했다. 덕분에 생활방수는 물론 침수 및 오물로 인한 키보드 고장을 최소화해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다.

블랙 제품은 오렌지 LED가 적용됐고, 화이트 모델에는 레인보우 LED가 탑재돼 화려하고, 축교환 기능을 제공해 고장난 스위치를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

여기에 1,000Hz 폴링레이트와 무한 동시입력을 지원해 게이밍 키보드로 사용하기에 적합하고, 스텝스컬쳐 2 디자인과 13가지 FN 단축키도 적용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