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19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키보드 부문 ‘앱코’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19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키보드 부문 ‘앱코’ 수상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2.02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결과는 1년간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와 제품은 물론, 현재 PC·IT 트렌드를 함께 알아볼 수 있는 지표이기도 하다.

2019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투표는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었으며, 총 439명의 네티즌과 독자가 투표에 참여하였다. 2019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의 키보드 부문은 앱코(ABKO)가 수상하였다.

오늘날 PC방은 물론 일반 게이머들 사이에서도 광축 키보드를 사용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러한 광축 키보드 열풍의 중심에는 ABKO HACKER K660이 있다.

ABKO HACKER K660은 2년 이상 검증된 카일 광축 스위치를 탑재해 1억 5천만 회에 달하는 스위치 수명과 0.2ms의 빠른 반응속도, 안정된 타건감, 높은 신뢰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방수방진 최고등급인 IP68 등급을 획득해 물이나 커피, 컵라면 국물 등이 쏟아져도 키보드를 물로 씻어낼 수 있어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다. 축교환 방식을 채택해 불량 스위치를 쉽게 교체할 수 있고, 13가지 효과를 지원하는 레인보우 LED 덕분에 눈이 즐겁다.

또한, 완전 동시입력으로 컨트롤 미스를 최소화했고, 1,000Hz 폴링레이트를 지원해 빠른 움직임과 정밀함이 필요한 게임에서 최상의 성능을 발휘한다. 사용자 편의를 위한 단축키와 윈도우 키 잠금 기능 등도 있고,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이중사출 키캡, 스텝스컬
쳐2 디자인,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