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19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게이밍 헤드셋 부문 ‘앱코’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19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게이밍 헤드셋 부문 ‘앱코’ 수상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2.02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결과는 1년간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와 제품은 물론, 현재 PC·IT 트렌드를 함께 알아볼 수 있는 지표이기도 하다.

2019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투표는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었으며, 총 439명의 네티즌과 독자가 투표에 참여하였다. 2019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의 게이밍 헤드셋 부문은 앱코(ABKO)가 수상하였다.

ABKO HACKER N550은 쇼핑몰 인기순위 1위에 등극하고,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상위권을 유지할 정도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성비 게이밍 헤드셋 이다.

이 제품은 50mm 드라이버와 가상 7.1채널을 통해 강력하고 역동적이며 생동감 있는 사운드를 게이머의 귀에 전달한다. 또한, 2단계 조절 가능한 진동 기능을 적용해 실감 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주변 잡음은 없애고 사용자의 미세한 숨소리와 목소리까지 전달하는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가 적용됐다.

이렇게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지만 무게는 고작 288g에 불과하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돼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게이밍 헤드셋이다. 이어컵 부분에는 알록달록한 RGB LED 효과가 적용됐으며, 멀티 컨트롤러를 사용하면 게임 도중에도 한 손으로 리모컨을 통해 사운드를 조절할 수 있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유닛별로 볼륨을 조절할 수 있고, 3D 사운드 설정, 마이크 조절, 가상 7.1채널 설정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