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19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파워서플라이 부문 ‘마이크로닉스’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19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파워서플라이 부문 ‘마이크로닉스’ 수상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2.02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결과는 1년간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와 제품은 물론, 현재 PC·IT 트렌드를 함께 알아볼 수 있는 지표이기도 하다.

2019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투표는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었으며, 총 439명의 네티즌과 독자가 투표에 참여하였다. 2019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의 파워서플라이 부문은 마이크로닉스가 수상하였다.

마이크로닉스는 꾸준한 신기술 개발과 제품 개선을 통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고품질 파워서플라이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그 중심에는 마이크로닉스의 베스트셀러, CLASSIC Ⅱ 시리즈가 있다.

마이크로닉스 CLASSIC Ⅱ 800W는 마이크로닉스의 노하우가 담긴 최신 플랫폼, 하이브리
드-E 플랫폼으로 제작됐으며, 2세대 GPU-VR 기술로 칼전압을 유지해 오버클럭에 적합하다. +12V 싱글레일과 DC to DC 등을 통해 90% 이상의 에너지 효율을 보여주고 80PLUS 230V EU Standard 인증도 획득했다.

120mm 쿨링팬에는 팬리스 모드, 애프터 쿨링 등이 적용돼 쿨링 효율이 높고, OPP, SCP, OTP, OVP, UVP 등 5중 보호회로와 TEAPO사의 105℃ 콘덴서, SURGE 4K 보호 설계 덕분에 내구성도 최상급이다.

올 블랙 플랫 케이블을 채택해 케이블 연결·정리가 편하고, 대기전력이 1W 미만에 불과한 데다가 RoHS 인증도 획득해 친환경적이다. 6년의 무상보증 기간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