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무선 블루투스 사운드바 ASL01 출시
상태바
앱코, 무선 블루투스 사운드바 ASL01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1.29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신규 무선 블루투스 사운드바 ABKO BEATONIC ASL01 블루투스 사운드바(이하 ASL01)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ASL01 사운드바는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바 타입의 사운드바로, 기존 사운드바와는 차별화된 풍부한 사운드와 유선은 물론 블루투스 무선 연결의 하이브리드 방식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ASL01 사운드바는 최고급 40mm 플레인지 유닛을 탑재 및 엔지니어의 미세한 튜닝 과정을 통해 저음과 고음의 탄탄한 사운드 밸런스를 통해 모든 대역에서 사운드 기기의 기본인 프리미엄 음질을 약속한다.

또한, 메탈릭 디자인과 멜란지 패브릭 소재의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측면부와 후면부의 하이글로시 마감 설계로 더욱 세련되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ASL01 사운드바는 음량 컨트롤러를 측면에 배치하여 직관적으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On/off 기능과 볼륨의 조절이 동시에 가능한 메탈릭 휠 디자인이 더욱 고급스러운 환경을 완성한다.

ASL01은 외부입력 단자(AUX)뿐만 아니라 micro SD카드 슬롯, USB-DAC 연결을 지원하며 최신 블루투스 5.0 칩셋을 탑재하여 다양한 스마트기기와 안정적으로 같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전용 무선 리모콘이 제공되어 원거리에서도 각종 기능을 편리하게 컨트롤할 수 있다.

앱코의 새로운 무선 블루투스 사운드바 ABKO BEATONIC ASL01 Bluetooth Soundbar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44,0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