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엘라 생활가전, 교보문구 핫트랙스 공식 입점
상태바
오엘라 생활가전, 교보문구 핫트랙스 공식 입점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1.29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ABKO, 대표: 오광근, 이태화)의 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가 교보문고 핫트랙스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

교보 핫트랙스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UV 변기 살균기이다. 입점 매장은 광화문점, 강남점, 잠실점, 영등포점, 대구점, 천안점이다. 오엘라 제품은 9월 출시 이후 입소문이 나면서 판매량이 꾸준히 늘고 있으며, 텐바이텐, 롯데인터넷면세점, 29CM에도 입점하게 되면서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해 가는 중이다.

UV 변기 살균기는 변기 시트나 쓰레기통 뚜껑에 부착해서 작동시키면 살균 작용 효과를 내는 참신한 아이디어 제품이다. 화장실 변기에는 존재하는 수많은 세균과 진드기 등을 99.9% 완전 박멸할 수 있다. 변기 외에도 세균이 많은 휴대폰, 노트북, 키보드, 마우스 등 다양한 곳에서 살균기를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다.

변기 시트나 쓰레기통 뚜껑에 장착 후 전원 버튼만 누르면 자동 살균한다. 살균 시작부터 완료까지 걸리는 시간은 약 5분 정도이다. 한 번 충전으로 약 2시간(24회)가량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 소모 방지를 위해 살균 완료 시 자동 꺼짐 기능이 작동한다.

한편, 오엘라는 전자제품 회사 출신 전문가들이 뭉쳐서 오랜 시간 동안 기획, 연구, 개발, 테스트 등 과정을 거쳐 높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인다.

오엘라 관계자는 “교보 핫트랙스에 입점하면서 온라인과 더불어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해 고객들에게 오엘라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릴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