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키넥트’ 타이틀 ‘유어 쉐이프’ 한글판 최초 공개
상태바
MS, ‘키넥트’ 타이틀 ‘유어 쉐이프’ 한글판 최초 공개
  • paint138
  • 승인 2010.11.10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9일 신촌 24/7에서 Xbox 360 ‘키넥트(Kinect™)’ 전용 타이틀 ‘유어 쉐이프(Your Shape™: Fitness Evolved)’와 ‘바디 & 브레인 엑서사이즈(Dr. KAWASHIMA's Body and Brain Exercises)’ 한글판을 최초 공개했다.

키넥트 타이틀 ‘유어 쉐이프’는 뛰어난 피드백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의 체형을 정확히 반영해 마치 ‘나만의 트레이너’를 고용한 것처럼 확실한 운동 효과를 제공한다. 사용자가 원하는 어느 시간에나 집에서 쉽게 운동을 즐길 수 있어 좋으며 실질적인 체형 개선의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

또 ‘바디 & 브레인 엑서사이즈’는 연령대에 상관없이 수학, 논리, 기억력 테스트 등 20가지 이상의 다양한 콘텐츠를 쉽게 즐길 수 있다. 싱글 및 멀티 플레이로 즐길 수 있으며, 매 게임 후 자신의 뇌 연령이 현재 어느 수준인지 확인해 볼 수 있어 흥미롭다.

이날 타이틀 발표회장에는 스타 농구선수 출신으로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건강한 가족의 이미지로 주목받고 있는 우지원씨 가족이 함께 해 직접 ‘키넥트’ 게임을 시연해 보였다. 우지원씨는 “집 안에서도 마치 피트니스 클럽에 온 것처럼 다양한 운동을 체험할 수 있어 새롭고 재미있었다”며 ”기존 게임과는 다르게 컨트롤러가 없어, 아내와 아이들과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다. 앞으로 키넥트가 온 가족을 연결해 주는 통로가 될 것으로 기대 된다”고 시연 후 소감을 밝혔다.

한편 키넥트 전용 타이틀 ‘유어 쉐이프’와 ‘바디 & 브레인 엑서사이즈’는 한글판으로 출시되어 국내 소비자들이 보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유어 쉐이프’의 소비자 가격은 4만5,000원으로 올해 12월 발매되며, ‘바디 & 브레인 엑서사이즈’의 가격은 4만5,000원으로 11월 중 출시 예정이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