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19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음향기기 부문 ‘브리츠’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19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음향기기 부문 ‘브리츠’ 수상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11.29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결과는 1년간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와 제품은 물론, 현재 PC·IT 트렌드를 함께 알아볼 수 있는 지표이기도 하다.

2019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투표는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었으며, 총 439명의 네티즌과 독자가 투표에 참여하였다. 2019년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의 음향기기 부문은 브리츠 스피커가 수상하였다.

브리츠 BR-S70DB 사운드바는 서라운드 사운드를 들려주는 사운드바와 강력한 저음을 보강하는 서브우퍼로 구성된 하이파이 스피커 시스템이다.

Hi-Res Audio 품질을 인정받은 사운드바에는 4개의 풀레인지 유닛과 2개의 트위터가 탑재됐다. 사운드바와 서브우퍼는 무선으로 연결돼 TV와 최적의 배치를 할 수 있다. 에어덕트 시스템이 적용됐고, 저음의 음량을 조절할 수 있도록 베이스 볼륨 조절 다이얼을 탑재했다.

정격 출력이 158W에 달해 넓은 거실에서도 극장에 온 듯한 입체적이고 풍부한 소리를 구현한다. AUX 입력뿐 아니라 Optical(PCM), Coaxial(PCM)의 디지털 단자를 통해 최신 TV와 연결해 고품질의 음원을 감상할 수 있다.

블루투스 무선 연결도 지원한다. 기본으로 무선 리모컨도 제공되며, 이를 통해 모드 전환, 볼륨 조절과 사운드 효과 설정을 할 수 있다. 구성품 중 월마운트 브라켓을 사용하면 벽걸이 스피커로 활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