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PS4‧닌텐도 스위치‧PC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 한국어판 발매
상태바
BNEK, PS4‧닌텐도 스위치‧PC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 한국어판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11.28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PlayStation4(이하 PS4), 닌텐도 스위치, PC(STEAM)용 건담 시뮬레이션 게임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한국어판)1128일 발매되었다고 밝혔다.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 게임 개요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는 4개의 세계를 그리는 원작 체험형 지 제네레이션시리즈 최신작이다. ‘신기동전기 건담 W’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SEED’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00’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시리즈로부터 30작품 이상이 참전한다.

정밀한 3D 모델과 캐릭터 컷인을 통해 다이내믹한 연출로 묘사되는 박력 넘치는 전투 장면과 개발’, ‘설계’, ‘포획등 시리즈의 독자적인 게임 시스템 및 전략 면에서도 다양한 신 요소를 탑재했다.

1128일 공개된 론치 트레일러에서는 지 제네레이션 시리즈의 매력 중 하나인 전투 장면을 모은 속도감 넘치는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한국어판) 론치 트레일러

 

 

초회 동봉 특전

PS4, 닌텐도 스위치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모노아이 건담즈 이식판

2002년에 발매된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모노아이 건담즈PS4, 닌텐도 스위치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이식판으로 되살아난다.

이야기는 주인공인 시그 웨드너가 지온군의 파일럿으로 활약한 일년전쟁 종반부터 시작된다. 지 제네레이션 시리즈에서 친숙한 시뮬레이션 요소도 탑재되어, 강화한 기체로 모노아이 건담즈를 둘러싼 이야기를 체험할 수 있다.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모노아이 건담즈 이식판은 2002년에 발매된 원더스완판을 기반으로 PS4 및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개발한 이식판이다.

통신 사양 삭제 등 일부 사양에 차이가 있다. 또한 게임 내의 텍스트 및 표현 등은 발매 당시(2002)의 일본판과 동일하다.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모노아이 건담즈 이식판은 일본어판으로 제공되며,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는다.

추가 유닛 시스쿠드(티탄즈 컬러)’ 생산 리스트 등록권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모노아이 건담즈에 등장한 오리지널 유닛 시스쿠드(티탄즈 컬러)가 생산 리스트에 등록되어 생산할 수 있게 된다. 모노아이 건담즈로 4개의 세계를 즐길 수 있다.

옵션 파츠: 스타터 세트입수 퀘스트

유닛 강화에 도움이 되는 각종 옵션 파츠를 획득할 수 있는 옵션 파츠: 스타터 세트 입수 퀘스트. 스테이지 공략을 유리하게 이끌 수 있는 옵션 파츠를 입수하여 초반부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어빌리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 어빌리티 세트입수 퀘스트

사격 지식 Lv.1: 사격 속성을 가진 무장의 최대 사거리 +1
격투 지식 Lv.1: 격투 속성을 가진 무장의 최대 사거리 +1
사격 기술 Lv.1: 사격 속성을 가진 무장의 POW +500
격투 기술 Lv.1: 격투 속성을 가진 무장의 POW +500
・【사격 무장 사용 효율화 Lv.2: 사격 속성을 가진 무장의 소비 EN 5% 감소
격투 무장 사용 효율화 Lv.2: 격투 속성을 가진 무장의 소비 EN 5% 감소

패키지판다운로드판의 공통 특전이다.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다운로드판의 조기 구매 특전은 20191225(예정)까지만 제공된다.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모노아이 건담즈 이식판은 STEAM판에는 포함되지 않는다.

PS4, 닌텐도 스위치, PC(STEAM)용 건담 시뮬레이션 게임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한국어판)1128일 발매되었으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