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macOS용 iCUE 소프트웨어 출시
상태바
커세어, macOS용 iCUE 소프트웨어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11.2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macOS 사용자들을 위해 높은 수준의 주변기기 커스터마이징을 전하는 macOS용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커세어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및 전용 액세서리 제품 등에 대해 macOS 사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가능성을 극대화 한 것이다.

윈도우, mac 사용자들에게 무료 다운로드로 제공되는 iCUE 소프트웨어는 사용자들의 주변 기기를 완벽하게 커스터마이징함과 동시에 생산성을 높이거나, 나만의 맞춤형 외관, 게이밍 퍼포먼스 등을 한층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macOS용 iCUE 소프트웨어는 수상 경력을 지닌 K70 RGB MK.2 기계식 키보드와 커세어의 상징격인 M65 PRG 엘리트 옵티컬 마우스 등 RGB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액세서리를 맥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새로 출시된 버츄오소 RGB 무선 헤드셋을 포함, 커세어가 현재 판매하고 있는 모든 헤드셋과 MM800 RGB 폴라리스 RGB 마우스 패드, ST100 RGB 프리미엄 헤드셋 스탠드 등의 액세서리도 macOS용 iCUE 소프트웨어를 지원한다.

iCUE 소프트웨어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지원되는 커세어 제품들을 모두 연결해 빠르고 쉽게 원하는 세팅으로 설정할 수 있다. 커세어 키보드와 마우스는 매크로 또는 키 리맵핑으로 완전한 프로그래밍이 가능하기 때문에 버튼 또는 클릭 설정을 통해 복잡하지 않고 즉각적인 커맨드가 가능하다. 또한 높은 수준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작업 및 게임을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PC주변기기는 장치 설정을 어느정도 할 수 있는지가 개별 사용자의 독특하고 퍼스널한 경험으로 이어진다. iCUE 소프트웨어는 마우스 민감도를 DPI 1단계까지 사용자의 선호도에 맞춰 정확하게 조정하고, 헤드셋의 이퀼라이저 세팅을 바꿔 이상적인 사운드 경험을 누릴 수 있게 만든다. 또한, iCUE 소프트웨어는 사용자 설정을 프로파일로도 저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설정으로 곧바로 변경하거나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시작할 수 있다.

또한 iCUE를 사용하면 커세어 주변기기의 RGB조명을 무한대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다수의 프리셋 조명 패턴과 효과를 선택하여 작업 공간을 화려한 조명으로 꾸미거나, 자신만의 멀티레이어 조명 프로파일을 설계하는 것이 가능한 것. 특히 모든 iCUE 호환 장치에서 조명효과를 동기화하여 정교하고 화려한 조명쇼를 만들 수 있다.

이렇듯 iCUE 소프트웨어는 윈도우, mac 사용자 모두에게 커세어 주변기기의 지능적인 컨트롤과 무한한 가능성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