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스타워즈 팬들 위한 게이밍 헤드셋 'Razer Kraken Stormtrooper Edition' 출시
상태바
레이저, 스타워즈 팬들 위한 게이밍 헤드셋 'Razer Kraken Stormtrooper Edition'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1.27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머들을 위한 No.1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RAZER(레이저)에서 스타워즈 팬들을 위한 특별 에디션 게이밍 헤드셋 Razer Kraken Stormtrooper Edition을 11월 14일 글로벌 출시하였다.

Razer Kraken Stormtrooper Edition은 인기 영화 시리즈인 스타워즈에서 은하계 두려움의 대상인 스톰트루퍼의 디자인을 채용하여 스타워즈의 팬이라면 더욱 관심을 가지게 제작되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제품의 성능도 기존의 Razer Kraken의 기능을 탑재하였다.

Razer Kraken Stormtrooper Edition은 50mm 커스텀 튜닝 드라이버가 좌, 우 유닛에 각각 탑재되어 다양한 게이밍 환경에서 보다 선명하고 깨끗한 오디오와 깊이 있는 베이스를 전달하고, In-Out 타입의 접이식 단방향 마이크로 더욱 명확하게 음성을 전달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인라인 리모트 장치를 통해 음량 조절 및 마이크 음소거등을 조절 가능하여 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5mm 오디오 단자로 PC 뿐 만 아니라 Mac, 콘솔 및 모바일 등 여러가지 제품 및 기기에서 폭넓게 활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쿨링 젤이 삽입된 이어쿠션으로 열기 축적이 감소될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천과 인조 가죽이 결합되어 편안하고 소음을 완벽 차단하고 보크사이트 알루미늄 프레임의 헤드밴드 패딩은 기존 제품보다 두껍게 개선되어 압력을 줄임으로써 장시간 게임을 진행할 경우에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게 인체공학적으로 최적화된 제품이다.

Razer Stormtrooper Edition에는 게이밍 헤드셋 외에도 게이밍 텐키리스 키보드 BlackWidow Lite와 무선 마우스 Atheris, 풀사이즈 마우스 패드인 Goliathus Extended Edition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제품은 레이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