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엘라, 귀여운 기린 디자인의 자동 디스펜서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특가 판매
상태바
오엘라, 귀여운 기린 디자인의 자동 디스펜서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특가 판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1.26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ABKO, 대표: 오광근, 이태화)의 소형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가 자동 세제 디스펜서 특가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할인 이벤트를 통해 오엘라 자동 디스펜서가 정상가보다 2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쿠팡, 옥션, 지마켓, 네이버 쇼핑 등에서 진행된다.

자동 디스펜서는 귀여운 기린 디자인으로 자녀를 키우는 가정에서 손 씻기의 즐거움을 더할 제품이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전원 버튼을 누른 후 제품의 적외선 센서 부에 손을 갖다 대면 일정량의 거품이 자동으로 분사돼 손바닥에 세제가 떨어지기 때문에 흐르는 물에 충분히 씻기만 하면 된다.

센서부는 0.25초라는 짧은 시간에 반응해 거품을 분사한다. 거품은 부드럽고 자극 없는 형태로 추출된다. 설치도 간편해서 배터리 커버를 연 다음 세정제 용기에 세제를 넣고 제품 바디에 돌려서 끼우면 설치가 끝난다. 생활 방수(IPX4 등급)도 지원한다.

한편, 오엘라는 전자제품 회사 출신 전문가들이 뭉쳐서 오랜 시간 동안 기획, 연구, 개발, 테스트 등 과정을 거쳐 높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인다. 오엘라 관계자는 “특별 세일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번 기회에 자동 세제 디스펜서를 장만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