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엘라, 16평형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 반값 특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오엘라, 16평형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 반값 특가 이벤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1.26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ABKO, 대표: 오광근, 이태화)의 소형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에서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OAP-AR85WH)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반값 특가 행사를 통해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를 정상가보다 54% 할인된 가격인 16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26일부터 12월 3일까지 8일 동안 진행된다. 판매는 옥션, 지마켓에서 진행된다.

공기청정기 16평형은 ‘6중 에어 케어 시스템’으로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제거하는 제품이다.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물질인 포름알데히드까지 없애준다. 거실, 침실, 아이방 등 집은 물론 사무실, 어린이집, 식당, PC방 등 다양한 공간에서 최고의 효율을 발휘한다. 공기청정기 구매 시 참고하는 필터값도 경쟁사보다 2~3만원 가량 저렴하다.

오엘라에서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는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해 가족의 건강을 케어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출시 모델은 사용면적 24㎡를 커버하는 7평형대 제품과 54㎡를 커버하는 16평형대 제품이다.

16평형 공기청정기는 프리필터, H13 등급 헤파필터, 탈취필터, 저온 촉매 필터, 향균 필터 등 복합 필터로 실내공기를 깨끗하게 정화한다. 필터 외에도 UV 살균 기능까지 탑재했다.

프리필터는 반려동물의 털, 황사, 꽃가루, 머리카락 등 큰 먼지를 제거하는 필터이다. 물 세척이 가능하며,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헤파필터는 미세먼지보다 작은 초미세먼지까지 99.95% 이상 완벽하게 필터링한다. 눈에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을 제거하는 필터이다.

탈취필터는 화장실 냄새, 음식물 냄새 등 각종 생활 악취를 제거하는 필터이다. 저온 촉매 필터는 담배 냄새, 음식물 냄새, 암모니아 등을 제거해준다. 공기청정기에 내장된 UV램프는 공기 중 다양한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 냄새를 제거하는 등 자외선 살균 효과를 선사한다.

한편, 오엘라는 전자제품 회사 출신 전문가들이 뭉쳐서 오랜 시간 동안 기획, 연구, 개발, 테스트 등 과정을 거쳐 높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인다.

오엘라 관계자는 “심각해지는 가을, 겨울 미세먼지를 대비해 반값 특가 행사 기간에 제품을 구매하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