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서머너S1PRO 블루투스 이어폰 쿠팡에서 선착순 46% 할인
상태바
몬스타기어, 서머너S1PRO 블루투스 이어폰 쿠팡에서 선착순 46% 할인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1.25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코드리스 이어폰 서머너S1PRO를 쿠팡에서 할인된 가격에 깜짝 판매한다고 밝혔다.

쿠팡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몬스타기어 서머너S1PRO를 정가 79,000원에서 46% 할인된 가격인 42,1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수많은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몬스타기어의 대표 모델로, 행사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빠르게 주문이 밀려오고 있다는 것이 몬스타기어측의 설명이다.

몬스타기어 서머너S1PRO는 네이버 쇼핑 음향가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G마켓에서도 완판되며 애플, 삼성, LG 등 대기업 블루투스 이어폰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뿐만 아니라 여러 스타 셀럽들이 디자인과 음질, 착용감 등을 높이 평가한 무선 이어폰이기도 하다.

몬스타기어 서머너S1PRO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은 블루투스 5.0과 세라믹 안테나를 통해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며, 4g의 가벼운 무게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착용감이 좋다. 자동 전원 ON/OFF, 자동 페어링도 지원해 사용이 편리하다.

또한, 그래핀 드라이버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음감과 또렷한 저음을 지니고 있으며, IPX5 방수도 지원해 운동 중에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자석 충전 케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최대 20시간 동안 음악 청취, 통화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