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새로운 오피스의자 라인업 ‘오비스’ 3종 출시
상태바
제닉스, 새로운 오피스의자 라인업 ‘오비스’ 3종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11.2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컴퓨터의자 브랜드 제닉스는 새로운 사무용의자 라인업 오비스(OVVICE)의 출시 소식을 알렸다.

오비스는 업무 환경에서 일과 휴식을 동시에 누리도록 고안된 사무실의자 브랜드이며 V300, V400, T500 세가지 모델이 출시됐다.

기본형 모델인 V300, 3D 팔걸이가 적용된 V400, 3D 팔걸이와 멀티 시트 트레이가 적용된 T500, 총 세 가지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기존 사무용의자와 다르게 오비스는 180도로 의자 기울기를 조절할 수 있어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또한, 양쪽 팔걸이는 모델에 따라 상하, 앞뒤,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앉는 자세나 업무 환경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오비스 사무용의자는 의자 전체에 고품질 PU 가죽이 적용돼 내구성을 높였고, 하판에 타공 패턴이 적용되어 있어 쾌적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의자에 내장된 콜드 큐어 폼(Cold Cure Form)은 탄성력과 복원력이 우수해 오랜 기간 사용해도 푹신함이 유지된다.

부드러운 벨벳 소재의 허리 쿠션, 목쿠션은 체형에 따라 탈착할 수 있고, 편안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어 착석 시 피로도를 줄이는데 도와준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게이밍의자 판매 점유율 1위 제닉스에서 오피스의자 라인업까지 확장하게 되었고, 앞으로 의자를 비롯해 다양한 사무 주변 용품을 출시할 예정이다”라며, “제닉스 블로그에서 오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