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10포인트 멀티터치 24인치 모니터 ‘24PCT10 Touch’ 출시
상태바
알파스캔, 10포인트 멀티터치 24인치 모니터 ‘24PCT10 Touch’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1.18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주)알파스캔이 24인치 터치 모니터 신제품 ‘24PCT10 Touch’를 출시했다.

24PCT10 Touch는 FHD 화면에 정전식 터치 기술로 부드럽고 안정적인 10포인트 멀티터치를 구현했으며, 웹캠과 마이크 내장, 각도 조절이 자유로운 북스탠드 디자인, 다양한 입력단자, 시력보호 기능 등 고객들이 터치 모니터에 기대하는 다양한 스펙과 기능을 모두 담은 파워풀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모니터는 부드럽고 안정적인 반응이 장점인 투영형 정전식(PCT) 10포인트 터치 기술을 적용해 터치 기반 애플리케이션의 새로운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화면을 좌우로 넘기는 스와이프, 상하좌우 스크롤, 화면 확대/축소 등 손가락 열 개를 모두 사용하는 터치 형식으로 업무 및 교육 현장에서 생산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여러명이 동시에 터치형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신제품은 HD 해상도 대비 2배 이상 선명한 1920x1080 Full HD 해상도의 화질을 제공하며, 광시야각 패널을 적용해 상하좌우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왜곡 없는 동일하고 선명한 색감을 보여준다. 다양한 연결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DP, HDMI, D-sub 및 USB 단자를 고루 갖추고 있으며, 설치와 사용이 편리하도록 2W x 2 스테레오 스피커를 내장했다. 또한, 웹캠과 마이크가 내장되어 화상회의 및 채팅을 별도의 장비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프로페셔널한 감성의 블랙 텍스처로 마감된 이번 신제품은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견고한 디자인을 채택했다. 북스탠드 디자인은 자유로운 각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 환경에 따라 인체공학적 위치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정확한 터치 컨트롤을 위해 스탠드를 똑바로 세워서 사용하거나, 뒤로 눕혀서 편하게 필기나 그림작업 등을 할 수 있다.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모니터 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한편 100x100mm 표준규격의 베사홀을 제공하기 때문에 벽걸이 형태로 설치해 스마트한 활용이 가능하다.

알파스캔 측은 “이번 신제품은 알파스캔의 수준 높은 기술로 완성한 부드러운 터치, 화질, 디자인, 성능, 시력보호기능이 완벽하게 결합되었다”며, “제품의 견고성은 물론 북스탠드, 풍부한 입력단자, 웹캠 등 다양한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되어 개인 고객은 물론 기업 고객들에게도 환영 받을 제품이고 POS용, 키오스크용, 소형 사이니지로도 활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