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우드 감성 2세대 USB PC스피커 ‘가츠 LIVE20’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우드 감성 2세대 USB PC스피커 ‘가츠 LIVE20’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1.18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PC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는 감성적인 우드 디자인과 하이파이 음질이 조화를 이룬 가성비 USB PC스피커 ‘가츠 LIVE2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가츠 LIVE20 USB 스피커는 큐브 모양의 직사각형 2채널 스피커로, 하우징에 우드 패턴을 적용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준다. 또한, 모니터 아래에 두어 최적의 공간 활용이 가능하게 설계됐다.

가츠 LIVE20 USB스피커는 정격출력 6W(3W x2) 플레인지 유닛을 사용해 저음부터 고음까지 찢어지지 않고 균일하게 음질 손상 없이 재생하는 하이파이 음질을 보여준다. 이를 통해 게임 환경은 물론 음악 감상, 영화 감상 중에도 풍부한 하이파이 음질을 그대로 즐길 수 있어 비슷한 가격대에서는 월등한 사운드를 보유했다.

심플하면서도 직관적인 디자인을 채택한 가츠 LIVE20 PC스피커는 간편하게 볼륨조절/헤드셋 전환이 가능하다. 헤드셋/마이크 단자를 통해 손쉽게 헤드셋을 사용할 수 있고, 다이얼 버튼을 통해 전원 ON/OFF, 볼륨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가츠 LIVE20은 타자 제품에는 없는 USB 허브 기능을 추가해 다목적 USB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이 포트를 통해 이동식 USB 저장장치나 USB 헤드셋, 마우스, 키보드 등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음악 재생, 게임 플레이 중 발생하는 진동을 초소화하는 미끄럼 방지패드도 장착됐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이번 신제픔은 고급진 디자인과 압도적인 음질을 자랑하는 6W 스피커로, USB 포트도 추가됐다”며 “하이파이 음질과 우수한 공간 활용성을 지니고 있어 PC방, 공공기관, 학교 등에 최적화된 2채널 PC스피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