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19] 그라비티, 신작 게임 8종 공개…다양한 볼거리 제공
상태바
[지스타 2019] 그라비티, 신작 게임 8종 공개…다양한 볼거리 제공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11.15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그라비티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9’에 총 80개 부스 규모로 참석하고 게이머들을 맞이했다.

올해 두 번째 B2C 부스 참여인 그라비티는 역대 최고로 많은 미공개 신작을 지스타 2019를 통해 공개했다. 신규 출품작 8종은 모두 시연이 가능하도록 시연대를 준비했으며 시연 기기는 총 80여대 이상으로 배치했다.

그라비티의 이번 지스타 2019 참가 포인트는 유저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게임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시연존을 구성했다.

시연존에서는 라그나로크 IP’의 신작 MMORPG ‘라그나로크 ORIGIN’,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Ragnarok Crusade : Midgard Chronicles’SRPG ‘Ragnarok Tactics’(라그나로크 택틱스), Story RPG‘The Lost Memories : 발키리의 노래’, 방치형 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2’ 등을 체험할 수 있었다. 이외에도 Match 3 PUZZLE 게임 ‘Ms.Naomi’s PUZZLE’, GROW 장르인 ‘Fuddled Muddled’도 시연존에서 시연할 수 있었다.

색다른 인디 게임존도 눈길을 끌었다. ‘그라비티 인디 오락실에서는 그라비티 및 타사의 인디 게임 4종을 직접 시연할 수 있으며 시연 후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증정한다. 참여 인디 게임은 ‘The Train’, ‘The Dragon’, ‘The Pickel’, ‘ Obakeidoro(오바케이도로)!’이다.

그라비티는 최대한 많은 인원이 게임을 시연하고 즐길 수 있도록 전면 개방형 구조의 부스를 준비했다.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 시연존 외에도 이벤트존, 무대 등으로 구역을 나눴다.

이벤트존에서는 즉석에서 유저들이 참여해 다양한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무대에서는 그라비티의 카프라 모델들의 댄스 퍼포먼스, 포토타임, 라그나로크 OST를 생생한 연주와 퍼포먼스로 만날 수 있는 브라스 밴드 공연등이 진행됐다.

신정섭 한국사업그룹장은 이번 지스타에서 유저 분들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그라비티 게임과 앞으로 출시하게 될 새로운 타이틀을 만나보실 수 있다그라비티가 준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시고 그라비티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라 전했다.

한편, 지스타 2019는 지난 1114(), 부산 벡스코에서 화려한 개막을 시작으로 오는 1117()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