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국민 광축 키보드에 SA 초코키캡을 더한 K660 ARC 초코 출시
상태바
앱코, 국민 광축 키보드에 SA 초코키캡을 더한 K660 ARC 초코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1.13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K660 ARC에 초코컬러의 SA키캡을 더한 K660 ARC SA 초콜릿 믹스 카일광축 완전방수 오렌지 LED 키보드(이하 K660 ARC SA 초콜릿 믹스)를 출시했다.

K660 ARC SA 초콜릿 믹스는 기존 K660 ARC와 동일하게 카일 정품 광축 스위치를 탑재했다. 독점 계약으로 이미 2년 이상 검증이 완료된 카일 광축을 적용하여 불량률은 최소화시키며 소비자는 물론 PC방 점주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다.

카일 광축 스위치 적외선 센서는 3면 고정방식의 튼튼한 센서 유닛과 탁월한 센서 수명, 광 밀집도를 높이는 렌즈 설계로 신호 인식 불가에 대한 위험 요소를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 광축 키보드는 나노 분사 코팅 방식을 적용하여 완전방수를 구현하였으며, 오염물질이 묻어도 물로 씻어낼 수 있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특정 키에 한정된 것이 아니라 모든 키에 대한 동시 입력을 지원하는 ‘무한 동시 입력’이 가능하도록 하여 키가 인식되지 않는 고스트 현상을 해결했다. 그리고 1,000Hz 폴링레이트 지원으로 빠른 전송률을 자랑한다.

K660 ARC SA 초콜릿 믹스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키캡이다.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한글/영문 이중사출의 SA 키캡은 브라운 투톤 배합으로 초콜릿을 연상케 하며, 섬세한 표면 처리로 타건 시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탑재하여 누르는 위치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축의 뒤틀림을 방지하여 키보드의 내구성을 높였으며, 안정적인 타이핑이 가능하도록 했다.

명품 카일 광축의 K660 ARC에 고급스러운 SA 초코 키캡을 더한 ABKO HACKER K660 ARC SA 초콜릿 믹스 카일광축 완전방수 오렌지 LED 키보드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69,5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