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합리적인 미들타워 PC케이스, 쿨맥스 가성비 no.1 선보여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합리적인 미들타워 PC케이스, 쿨맥스 가성비 no.1 선보여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1.13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13일 최근 런칭한 쿨맥스 사의 PC케이스인 '가성비 no.1'을 출시한다.

ATX 폼펙터를 지원하는 미들타워, 쿨맥스 가성비 no.1은 제품 명칭과 걸맞게 보급형 PC케이스의 합리적인 선택을 추구하는 유저를 위한 제품으로, 측면 아크릴 윈도우를 구성, 내부 튜닝 시스템을 투영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춘 PC케이스다.

쿨맥스 가성비 no.1은 특히 전면 하이그로시와 더불어 헤어라인패턴의 표면 마감처리로 고급스러운 외형을 통해 제품의 심미적인 디자인을 부각시켜 보급형이지만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전면 베젤의 테두리에 위치해 있는 에어홀을 통해 쿨링 수준을 높인 가성비 no.1 케이스는 기본 장착된 전면 2개의 120mm 쿨러와 함께 후면 1개의 LED 120mm 쿨러를 적용해 냉각 성능을 끌어올렸으며, 상하단 각 2개씩의 120mm 쿨러 장착 공간을 형성해 쿨링 성능을 최대화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한다.

또한, 쿨맥스 가성비 no.1은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전면부에 전원부 스위치와 리셋 버튼을 배치해 사용성을 높였으며, 1개의 5.25” 드라이브, 2개의 3.5” 드라이브, 2개의 2.5” 드라이브를 통해 동급대비 높은 확장성과 넓은 공간을 구성했다.

이와 더불어 고성능을 요하는 유저를 위해 최대 240mm까지의 수냉쿨러 장착을 지원하며 최대 163mm 높이의 CPU쿨러, 최대 375mm 길이의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