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차세대 스마트폰 프린터 ‘인스탁스 미니 Link’ 예약 판매 시작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차세대 스마트폰 프린터 ‘인스탁스 미니 Link’ 예약 판매 시작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1.08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한국후지필름이 출시를 앞둔 차세대 스마트폰 프린터 ‘인스탁스 미니 Link’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인스탁스 미니 Link의 사전 예약은 11월 8일부터 13일까지 단 6일간 온라인 단독으로 후지필름몰과 쿠팡에서 진행된다. 사전 예약 고객에겐 특별 사은품인 ‘스테인드글라스 미니필름 10매’가 증정될 예정이다. 신제품의 출고가는 149,000원이다.

‘인스탁스 쉐어 SP-3’ 이후 약 2년 만에 출시되는 인스탁스 미니 Link는 다양한 기능과 재미를 모두 갖춘 아이템이다. 특히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펀(fun)’ 모드 등 IT기술을 활용한 사용자 경험을 확대해 ‘차세대 스마트폰 프린터’라는 평가를 받는다.

209g의 무게와 초소형 크기로 휴대 편의성을 높였으며, ‘더스키 핑크’, ‘애쉬 화이트’, ‘다크 데님’ 등 3가지 색상의 감각적인 디자인도 인스탁스 미니 Link만의 특별함을 더한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SP 시리즈의 유용한 장점을 강화하고, 여러 사람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기능이 추가되었다”며 “스마트폰 프린터 구매를 고려하고 있었던 소비자라면 세련된 디자인과 재미, 탁월한 기능까지 모두 갖춘 인스탁스 미니 Link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