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게이트론 스위치 도안을 담아낸 무선충전 장패드 출시
상태바
콕스, 게이트론 스위치 도안을 담아낸 무선충전 장패드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1.08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이서울 브랜드에 선정된 PC 주변기기 전문 제조 수입원 콕스가 게이트론 스위치를 도안을 바탕으로 디자인된 무선 충전까지 겸비한 COX 게이트론 스위치 무선충전 장패드를 정식 출시했다.

게이트론 스위치 무선충전 장패드는 게이트론 스위치 도안을 바탕으로 디자인된 장패드로 여기에 무선 충전 기능까지 더해진 제품이다. 기기에 따라 최대 10W의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하며 스마트폰 등 스마트기기를 올려 두기만 해도 충전이 되어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장패드에 실용성까지 더했다.

QI규격의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기기는 모두 충전이 되어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무선충전이 가능한 블루투스 이어폰 등과 같은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제품이라면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기종에 따라 충전 케이블이 다른 제품을 여러 개 보유한 사용자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또한, LED 충전 상태 표시등이 적용되어 전원이 들어오거나 충전중인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표시등으로 여러가지 LED 모드 및 효과를 즐길 수 있다.

게이트론 스위치 무선충전 장패드는 매끄럽고 균일한 표면과 깔끔한 오버로크 마감처리, 그리고 뒷면의 미끄럼을 방지하기 위한 격자무늬 특수 패턴을 적용하여 부드러운 슬라이딩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게이트론 스위치 무선충전 장패드는 고품질 소재의 5mm 두꺼운 두께로 제작되어 푹신한 쿠션감 및 마우스의 정확도까지 향상시킨다. 또한 물이나 커피 등의 오염물질로부터 보호하는 생활 방수 기능이 적용되었다.

게이트론 스위치를 도안을 바탕으로 디자인된 무선 충전까지 겸비한 COX 게이트론 스위치 무선 충전 장패드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27,5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