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신작 ‘V4’ 국내 양대 마켓 정식 출시
상태바
넥슨, 모바일 신작 ‘V4’ 국내 양대 마켓 정식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11.07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V4(Victory For)를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넥슨은 70(6일에서 7일로 넘어가는 자정)부터 V4의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이용자는 국내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에서 V4 게임 클라이언트 앱(App)을 내려받을 수 있다. 게임에 접속할 수 있는 서버는 총 50개다.

V4모바일 환경의 한계를 뛰어넘는 인터 서버 월드자산 가치를 지켜주는 자율 경제 시스템언리얼 엔진 4로 구현한 ‘6개 테마의 오픈 필드독립적인전투 구조로 설계된 ‘6개 클래스등을 갖춘 신규 지식재산권(IP) 기반 신작이다.

V4는 넷게임즈 개발진의 MMORPG 제작 노하우에 HIT(히트), 오버히트 등 전작을 통해 선보인 세련된 연출력을 더한 모바일 게임으로, 이용자가 게임을 통해 이루고자 하는 다양한 목표를 각자의 방식으로 실현하길 기대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최성욱 넥슨 IP4그룹 그룹장은 지난 2년간 MMORPG 본연의 재미를 깊게 파고들어 V4만의 가치를 만들고자 노력했다“PC에 버금가는 그래픽과 콘텐츠를 탑재한 V4를 통해 MMORPG 이용자 경험의 혁신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넥슨은 V4 정식 출시를 기념해 7일부터 121일까지 겜생역전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캐릭터를 만든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하와이 1인 동반 여행 상품권’, ‘바디프랜드 팬텀2 코어 안마의자’, ‘아이폰 11 프로등 경품을 제공한다.

, 이벤트 회차별 달성 레벨(30·40·50·60)에 따라 갤럭시 노트 10+ 5G’, ‘신세계백화점 상품권(200만 원)’ 등 선물을 준다. 70레벨 이상 이용자 중 한 명을 추첨해 서버와 캐릭터 이름이 각인된 순금 V4 트로피(100)’, 8레벨 이상 길드 레벨을 달성한 길드 중 한 개를 추첨해 순금 V4 배지(1)’을 전원에게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