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M2, 무드등·거치대 기능 더한 고속 무선충전기 Qi10W 출시
상태바
UM2, 무드등·거치대 기능 더한 고속 무선충전기 Qi10W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11.0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충전기 전문브랜드 UM2가 무드등 조명을 탑재한 고속 무선충전기 Qi10W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Qi10W는 고속 무선충전 협회 qi의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최대 10W의 고속 무선충전(5W, 7.5W, 10W)을 지원해, 최근 출시된 애플 아이폰 11의 경우 최고 속도로 무선충전을 할 수 있다. 삼성 갤럭시 노트10과 갤럭시 S10 또한 고속으로 무선충전한다.

손잡이를 세우면 스마트폰 거치가 가능하다. 최대 180도로 젖힐 수 있어, 원하는 각도로 스마트폰을 바라보며 충전할 수 있다. 손잡이 부분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했다.

LED 무드등도 탑재했다. 밝기는 3단계로 설정할 수 있으며, 터치 버튼을 통해 조정해 물에 젖은 손으로도 쉽게 제어 가능하다. 손잡이 부분에 LED 무드등이 탑재돼 이를 조절하면 원하는 방향으로 빛이 향하도록 설정할 수 있다.

연결 포트는 최신형 스마트폰과 호환 가능한 USB 타입 C 포트를 채용했다.

UM2 관계자는 “Qi10W는 깊어가는 가을밤의 정취를 만끽하기에 가장 알맞은 조명을 탑재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하기 좋다”라며 “침실 무드등으로도 제격이며, 스마트폰을 올려놓으면 바로 충전돼 사용하기도 매우 간편하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