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반값특가 ‘제닉스 블랙 프라이데이’ 진행
상태바
제닉스,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반값특가 ‘제닉스 블랙 프라이데이’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11.06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게이밍의자 브랜드 제닉스는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의 일환으로 ‘제닉스 블랙 프라이데이’ 특가 진행 소식을 알렸다. 오는 8일, 오후 2시 22분부터 게이밍의자 및 게이밍기어 전 카테고리가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제닉스 프라이데이가 진행될 예정이다.

제닉스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여 11월 1일부터 8일까지 8일간의 ‘제닉스페셜위크’가 진행중이며, 게이밍 의자, 데스크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매일 열린다. 제닉스페셜위크의 정점을 찍을 마지막 날엔 콩콩절급의 블랙 프라이데이가 진행될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보다 직관적인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로 변화하였으며, 모바일이나 스마트기기에도 최적화된 반응형 웹으로 개편되었다. 또한, 따로 분리되었던 제품 정보와 제품 구매 페이지를 통합하고, 신제품 소식이나 이벤트 카테고리를 메인 화면에 배치하는 등 소비자 혜택을 중심으로 변화되었다. 

특히, 제품 구매뿐 아니라, 제품 사용에 관한 팁이나 리뷰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담은 제닉스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소셜 채널들을 메인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제닉스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품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행사 시간은 8일 오후 2시 22분부터 22시 22분까지이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블랙 프라이데이에 다양한 키보드, 마우스, 의자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