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크레이저 파이어(MOTOKRZR Fire) 출시
상태바
모토크레이저 파이어(MOTOKRZR Fire) 출시
  • PC사랑
  • 승인 2006.12.15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 통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모토로라(NYSE:MOT)는 모토로라의 최신 아이코닉 휴대폰인 모토크레이저(MOTOKRZR)에 강렬한 레드 컬러를 입힌 모토크레이저 파이어(MOTOKRZR Fire)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토로라 코리아의 길현창 사장은, “지난 10월 출시된 모토크레이저는 세련된 디자인과 완벽한 멀티미디어의 구현으로 이미 도시적이고 개성 있는 젊은 프로페셔널들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며, “먼저 출시된 모토크레이저 블랙을 바탕으로, 모토크레이저 파이어는 모토크레이저가 세계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모든 요소들을 그대로 담아 환상적인 파이어 레드(Fire-red) 컬러를 적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특히, 모토크레이저의 트레이드마크인 기기 전면의 반짝이는 강화 유리는 파이어 레드(Fire Red) 컬러와의 조화로 더욱 강렬하고 섹시한 인상을 주며, 뒷면의 ‘소프트 필’ 재질 역시 붉은 색이 가미되어 감각적으로 배가된 시각적 즐거움과 기존의 부드러운 촉감으로 공감각적 만족감을 한층 높였다. 이렇듯 모토크레이저 파이어는 최첨단 소재와 심플하고 간결한 바디라인, 세련된 컬러의 조화로 한 눈에 ‘모토로라 폰’임을 짐작케 한다.

한편, 모토크레이저 파이어의 강점은 디자인에서 멈추지 않는다. 이러한 뛰어난 디자인과 더불어, 모토크레이저 파이어는 기존의 모토크레이저가 선보인 블루투스 기술을 통한 완벽한 멀티미디어 구현 요소들을 고스란히 가지고 있다. 사용자는 모토로라 블루투스 전용 헤드셋, 스테레오 헤드폰을 통해 무선 통화 및 MP3, VOD 그리고 MOD를 고음질의 스테레오로 감상할 수 있으며, 외부액정에 적용된 감각적인 ‘뮤직 터치 키패드’는 MP3 음악 감상 시에 폴더를 열지 않고 재생, 일시 정지, 감기 등을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한다. 또,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하여 대폭 개선된 내부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메뉴를 구성하는 아이콘을 모바일에 최적화된 플래시 그래픽으로 제작해 보다 감각적인 화면으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아울러 모토로라는 사용자가 내부 화면용 폰트 및 플래시 UI를 웹에서 지속적으로 다운받아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해 개성과 취향에 맞는 휴대폰 화면을 디자인할 수 있도록 했다.

모토로라 코리아 길현창 사장은 “과거 소비자들의 인식 속에서 휴대폰은 하나의 하이테크 장치에 불과했지만, 현재는 ‘나’를 표현하는 중요하고 대표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진화했다” 고 말하며, “그 흐름의 중심에 스타택부터 레이저, 크레이저로 휴대폰 디자인의 역사를 이어 온 모토로라가 있다. 특히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무장한 이번 모토크레이저 파이어는 열정과 개성 넘치는 소비자들을 위한 올 크리스마스 최고의 선물로 각광받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모토크레이저 파이어는 전국 SKT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12월 중 구입이 가능하다. (모토크레이저 파이어 제품 주요 사양은 아래 표 참고)

모토크레이저 파이어를 비롯한 모토로라 제품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모토로라코리아 www.mymotorola.co.kr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