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에어3H 공기청정기 국내 공식 출시
상태바
샤오미, 미에어3H 공기청정기 국내 공식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1.04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샤오미가 큰 관심을 받았던 ‘Mi 공기청정기 2H(미에어2H)에 이어 4일 ‘Mi 공기청정기 3H’(미에어3H)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미에어3H는 기존 미에어 제품의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과 함께 강력한 정화 능력으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미에어3H는 트루헤파(TrueHEPA) 필터 탑재로 공기 중의 0.3 마이크론 미립자를 99.97%까지 제거하고 22% 업그레이드된 CADR(미세먼지 제거 능력)은 380m3/h의 수준으로 45m2까지 커버가 가능하다. 또한, 고해상도 OLED 터치 디스플레이를 부착해 공기질에 따라 팬 속도를 지능적으로 조정함과 동시에 고객들이 직접 기기 작동 및 바람 속도 조절 등이 가능하며 먼지 정도 또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미에어3H는 구글 어시스턴트(Google Assistant) 및 아마존의 알렉사(Amazon Alexa)와의 연동을 통해 음성 명령으로 기기를 원격 제어할 수 있다. 또한, 미에어3H를 ‘미 스마트 센서 세트’(Mi Smart Sensor Set)와 같은 다른 샤오미 스마트 홈 장치와 연동하여 ‘미홈앱’(Mi Home APP)을 내려 받아 자동으로 제어할 수 있다.

미에어3H와 공식 출시 가격은 각각 169,000원이며, 11월 5일 오전 7시부터 쿠팡에서 단독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국내 구매 시 A/S 보증 기간은 2년이다.

스티븐 왕 샤오미 동아시아 총괄매니저는 “중국과 해외 시장에서 유명한 제품 중 하나인 미에어3H를 한국에 출시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우리는 지난 1년간 한국에서 핵심 전략, 기술 연구 및 개발, 제품 라인업, 브랜드 개발, 고객 서비스 등의 많은 분야에 힘쓰고 개선해왔다”라며 “이러한 전략은 샤오미가 한국 고객들과 강한 신뢰관계를 구축하고 한국 시장 운영과 미래 지향적인 혁신 기술을 통해 계속해서 빛을 발휘할 수 있게 해줬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