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나쁨 완벽 케어’ 오엘라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 빅스마일데이 역대급 특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미세먼지 나쁨 완벽 케어’ 오엘라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 빅스마일데이 역대급 특가 이벤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1.01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ABKO, 대표: 오광근, 이태화)의 소형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에서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 역대급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옥션, 지마켓에서 진행되는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통해 오엘라 프레시에어 공기청정기(OAP-AR85WH)가 정상가보다 1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공기청정기(OAP-AR43WH)는 1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스마일클럽 회원은 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최대 38~39%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일반 고객은 15% 할인 쿠폰으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12일 동안 진행된다.

OAP-AR85WH는 16평형을 커버하는 공기청정기다. ‘6중 에어 케어 시스템’으로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제거하는 제품이다.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물질인 포름알데히드까지 없애준다. 거실, 침실, 아이방 등 집은 물론 사무실, 어린이집, 식당, PC방 등 다양한 공간에서 최고의 효율을 발휘한다. 공기청정기 구매 시 참고하는 필터값도 경쟁사보다 2~3만원 가량 저렴하다.

OAP-AR43WH는 7평형을 커버하는 제품이다. 지난 9월 출시돼 ‘동급 대비 최강 성능’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거실, 침실, 아이방, 원룸, 오피스텔 등 다양한 공간에서 최고의 효율을 발휘한다. 공기청정기 구매 시 참고하는 필터값도 경쟁사보다 저렴하다.

한편, 오엘라는 전자제품 회사 출신 전문가들이 뭉쳐서 오랜 시간 동안 기획, 연구, 개발, 테스트 등 과정을 거쳐 높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인다.

오엘라 관계자는 “가을철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나쁨인 날이 늘어나고 있다. 우수한 미세먼지 케어 시스템을 보유한 프레시케어 공기청정기를 이번 특가 기회에 구매하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