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일렉트로마트 스타필드시티 부산명지점 입점
상태바
앱코, 일렉트로마트 스타필드시티 부산명지점 입점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0.31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일렉트로마트 스타필드시티 부산명지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특히 매장 내부에 전시된 K995P 무접점 방수 키보드, REFLEX(리플렉스) 무선 게이밍 마우스, B900U PLUS 음성변조 게이밍 헤드셋을 타건해보거나 만져볼 수 있는 등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일렉트로마트 스타필드시티 명지점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위 세 가지 품목과 A100 마우스, A200 마우스, A530 마우스, A660 마우스, N550 헤드셋, B770 PLUS 헤드셋, K660 ARC 키보드, K640 PLUS 키보드 등이다.

이 중 B900U PLUS 음성변조 헤드셋(이하 B900U PLUS)은 국내 최초 및 헤드셋 하드웨어 자체에 음성변조 기능을 탑재된 최초의 게이밍 헤드셋으로, 앱코의 첫 음성변조 헤드셋인 B770 PLUS에 이어 두번째로 출시되었다.

음성변조 헤드셋이 첫 출시된 후 팀원 간의 의사소통을 지원하는 게임인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을 주제로 하는 방송에서 게임 중 음성변조 기능을 활용한 유명 YouTube 게임 스트리머 방송 채널을 통해 음성 변조 기능이 공개된 후 소비자들은 물론, 다른 PC방과의 차별성을 꾀하여 경쟁력을 갖추려는 PC방 점주들에게도 많은 주문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기존의 음성변조를 위해서는 변조 프로그램을 따로 구하거나, 프로그램을 구했다면 그 후에는 각종 설정 등을 통한 복잡한 과정 등의 진입 장벽이 있었다면, B900U Plus 헤드셋은 리모컨 컨트롤러에 위치한 음성변조 버튼 한번으로 남자, 여자, 아기, 몬스터 등 원터치로 손쉽고 간편하게 목소리를 바꿀 수 있다.

편리하고 직관적인 다기능 리모컨 컨트롤러를 통해 게임 중에도 한손으로 간편하게 조작하여 음성 변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B900U Plus 헤드셋은 외관 또한 뛰어난 디자인을 지니고 있다. 헤드셋 이어캡의 부분은 매끄럽게 마감된 메탈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전면부의 메쉬 망 안쪽에는 RGB 색상으로 빛나는 심볼이 위치하고 있다.

아울러 B900U Plus은 게이밍 헤드셋으로써 탄탄한 기능도 갖추고 있다. 이중 구조의 헤어 밴드 방식을 채택하여 착용 시 사용자의 머리 형태에 맞게 자동으로 길이가 조절되며, 이중 구조를 통해 헤드셋의 무게 또한 효과적으로 분산시켜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