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휘몰아치는 낭만의 폭풍 PS4 ‘신 사쿠라대전’ 한국어판 10월 31일 선주문 판매 시작
상태바
다시 휘몰아치는 낭만의 폭풍 PS4 ‘신 사쿠라대전’ 한국어판 10월 31일 선주문 판매 시작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10.31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1212()에 발매하는 PS4 전용 소프트웨어 신 사쿠라대전한국어판의 선주문 판매를 103112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역대 시리즈의 사운드 트랙 CD와 아트북이 동봉된 초회 한정판의 선주문 판매도 동시 실시한다.

신 사쿠라대전은 가상의 1940년대 제도도쿄를 무대로 악과 맞싸우는 제국 화격단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틱 3D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메인 캐릭터 원안은 만화 ‘BLEACH’의 작가 Tite Kubo를 기용, 음악은 기존 시리즈에서도 다수의 악곡을 제공해온 Kohei Tanaka가 담당한다. 그리고 스토리 구성에는 게임TV 애니메이션영화 등 미디어의 영역을 넘어 활약하는 Jiro Ishii를 기용했다.

이야기가 시작되는 시점은 사쿠라대전 V: 안녕 사랑스런 그대여로부터 12년 후의 제도도쿄. 주인공 카미야마 세이쥬로가 이끄는 제국 화격단이 다시 제도에 나타난 강마와 세계 각 도시에서 탄생한 또 다른 화격단과 격돌한다.

게임 시스템은 어드벤처와 배틀을 반복하며 주인공들과의 유대 관계를 키워가는 시리즈의 친숙한 구조가 업그레이드된다. 어드벤처 파트에서는 3D 그래픽으로 그려지는 대제국 극장과 긴자의 거리를 자유롭게 탐색하며 제국 화격단원과의 커뮤니케이션과 다양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주인공들과의 신뢰를 쌓게 되면 스토리에 영향을 끼치는 것뿐만 아니라 배틀 파트에서도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애니메이션 무비와 미니 게임 등의 다양한 요소가 게임의 흥미를 한층 더해 준다.

 

초회 한정판

게임 소프트웨어 이외에 시리즈 여섯 작품의 가창곡 60곡 이상을 한곳에 모은 사운드 트랙 사쿠라대전 역대 가요집과 아트북 사쿠라대전 역대 아트북이 동봉되어 있다. 시리즈의 역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초회 한정판은 수량 한정 생산된다.

게임 소프트웨어 이외의 한정판 일부 내용물은 일본어이다.

 

한국 독점 초회 특전

초회판에 한하여 한국 유저를 위해 특별 제작한 미니 포스터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본 특전은 한정 상품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초회 동봉 특전

본작의 초회 동봉 특전은 신 사쿠라대전 메인 비주얼 & 주제가 PS4 전용 테마로 결정되었다. PS4 본체 홈 화면을 주제가 ! 제국 화격단 <신장>’이 흐르는 신 사쿠라대전 사양으로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