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아 IT기기 대대적 할인행사 대기 중
상태바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아 IT기기 대대적 할인행사 대기 중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0.30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에 위치한 LG전자베스트샵 강서본점 매장에서 고객들이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 품목인 LG 올레드 TV를 둘러보고 있다.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에 위치한 LG전자베스트샵 강서본점 매장에서 고객들이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 품목인 LG 올레드 TV를 둘러보고 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오는 11월 1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국내 대표 쇼핑 행사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에서 여러 IT‧가전 업체가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약 3주간 전국 참여업체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올해 코리아세일페스타에서는 600여 개 유통‧제조‧서비스 업체가 참여해 특색 있는 할인행사를 자율적으로 진행한다. 특히 올해는 IT기기, 가전제품 업계에서 전폭적인 할인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에서 QLED TV, 삼성 제트 무선스틱 청소기 등 스페셜 기획 제품을 선보이며, 감성 디자인으로 화제가 된 비스포크 냉장고, 김장철에 맞는 김치플러스 김치냉장고, 건조기, 휴대폰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해 특별한 가격 혜택과 패키지 상품, 경품행사 등을 준비한다.

LG전자는 2019년형 최신 올레드 TV를 50만원 할인하며, 국내 최초 세탁기(금성백조세탁기) 50주년 기념 건조기, 트롬 세탁기, 트롬 스타일러 스페셜 에디션을 각 5천대 한정 수량으로 할인한다. 스페셜 에디션 건조기, 세탁기, 스타일러 구매 고객에게는 휴대용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미니’를 증정하며, 카드사 제휴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130만 원 가전 할인 혜택 등도 제공한다.

여러 중소기업도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포유디지탈은 11인치/14인치 아이뮤즈 노트북과 10인치 태블릿PC 등을 10∼15% 할인 판매하며, 인켈은 블루투스 이어폰, 디지털TV, 디지털 피아노, 포터블 카세트 등을 할인한다.

똑똑한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펼쳐진다. 비앤비메디컬은 엘라스 가정용 고주파 마사지기 구매 고객에게 고주파 전용 크림을 증정하며, 아이와나테크는 맘 공기청정기(AWN-1111B) 사용후기를 SNS에 업로드한 구매고객에게 일반 카본 필터 1개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