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CREATIVE사 Sound Blaster 제품 리뷰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피씨디렉트, CREATIVE사 Sound Blaster 제품 리뷰 프로모션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9.10.30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글로벌 사운드 부품 제조사 CREATIVE Technology(이하 CREATIVE)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CREATIVE사의 Sound Blaster 신제품 국내 정식 출시 기념의 일환으로 피씨디렉트에서 유통하는 CREATIVE 제품을 구매 후 리뷰를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리뷰 이벤트 대상 제품은 CREATIVE 사운드카드 Sound Blaster AE-9, Sound Blaster AE-7으로 제품 이용 후기를 남긴 모든 고객에게 1만 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최우수 리뷰상(1명, 5만 원 문화상품권), 우수 리뷰상(3명, 3만 원 문화상품권)을 뽑아 상품을 증정한다. 이는 피씨디렉트 유통 제품에 한해 진행된다.

행사 대상인 Sound Blaster AE-7 및 AE-9 제품은 하이엔드급 내장형 사운드카드로 Sound Blaster AE-7은 ESS SABRE-class 9018 칩을 사용해 127 dB의 Ultra-High DNR을 제공한다. Sound Blaster AE-9은 ESS SABRE-class 9038 칩을 사용해 129dB의 Ultra-High DNR을 제공한다.

또한, 두 제품 모두 이어폰을 꽂을 수 있는 단자 및 볼륨을 조작할 수 있는 ACM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최대 가상 7.1채널, Dolby Digital Live 및 DTS Connect 인코딩 지원, 주변의 잡음을 제거하고 사용자가 원하는 음성만을 녹음할 수 있는 CREATIVE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Crystal Voice’를 탑재했다.

이어 32-bit/384KHz를 지원 및 0.0001% THD의 낮은 왜곡값을 구현해 까다로운 오디오 마니아도 만족할 수 있는 사양을 갖췄으며, 발자국 및 무기 전환음과 같은 게임 내에서 중요한 오디오 신호를 증폭시켜 상대방의 위치 추적을 쉽게 해주는 ‘Scout Mode’를 지원하여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6만 원 상당의 Sound BlasterX Seige M04 게이밍 마우스를 추가로 증정받을 수 있어 사운드카드 구매를 고려 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CREATIVE 제품은 가격비교 사이트 및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나 이벤트 계정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