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아름다운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서머너버즈 라이브 X3’ 대폭 할인
상태바
몬스타기어, 아름다운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서머너버즈 라이브 X3’ 대폭 할인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0.3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는 보석처럼 아름다운 디자인과 대용량 배터리를 갖춘 프리미엄 블루투스 이어폰 ‘서머너버즈 라이브 X3’를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서머너버즈 라이브 X3 완전무선 이어폰을 정가보다 46% 할인된 가격인 5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삼성카드로 간편결제 시 5% 청구할인(최대 2,000원)이 가능하며,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도 지원하기 때문에 부담 없는 가격에 고급 블루투스 이어폰을 만나볼 수 있다.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라이브 X3 블루투스 이어폰은 보석을 닮은 디자인과 귀에 밀착되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아름답고 편안한 코드리스 이어폰이다.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착용해도 피로감이 덜하며 한 번 충전으로 최대 4~6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놀라운 점은 3,350mAh 대용량 배터리다. 케이스에 내장된 대용량 배터리를 통해 한번 완충으로 휴대하면서 최소 120시간 사용 가능하며, 케이스 충전케이블 이외에 USB 포트가 있어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 손쉬운 원터치 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손가락이 가볍게 살짝 닿기만 해도 작동되기 때문에 귀에 가해지는 압박도 적다.

또한, 블루투스 5.0을 탑재해 보다 멀리, 보다 빠르게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iOS는 물론 윈도우 기반 제품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노이즈 캔슬링 6.0도 갖추고 있으며 이어버드 한 쪽만 사용할 수 있는 모노 모드도 가능하며, IPX4 생활방수도 지원한다.

음질도 매력적이다. 서머너버즈 라이브 X3는 라이브 무대처럼 현장감 있는 음질을 지니고 있다. 특히 중저음과 고음의 밸련스 튜닝으로 음악 감상에 특화되어 있는 프로페셔널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