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멀테이크, 화려한 RGB 탑재 파워서플라이 '터프파워 iRGB Plus 1200W Platinum' 출시
상태바
써멀테이크, 화려한 RGB 탑재 파워서플라이 '터프파워 iRGB Plus 1200W Platinum'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9.10.24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써멀테이크의 국내 독점 유통사인 아스크텍은 Riing Plus 140mm RGB Fan이 탑재된 '터프파워 iRGB Plus 1200W Platinum 시리즈' 파워서플라이를 국내 출시했다.

써멀테이크는 기존에 자체 특허를 보유한 링 플러스 팬(Riing Plus Fan)을 탑재해 화려한 파워서플라이 터프파워 iRGB Plus 시리즈를 발표한 바 있다. 

터프파워 iRGB Plus 시리즈는 80플러스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한 4가지 모델(850W, 1050W, 1200W 및 1250W)로 구성됐다. 또한 Riing Plus 140mm Fan이 탑재돼 1,680만가지 RGB색상 연출로 화려한 시스템 연출이 가능하다.

DPS G 소프트웨어 및 스마트 앱으로 파워, CPU, 그래픽카드 및 메모리 온도를 확인하여 사용자의 PC 이상 상태를 판단할 수 있고 사용 모드에 따라 소비되는 전력을 줄일 수 있으며, DPS G 소프트웨어를 통해 7가지의 조명 효과를 제어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써멀테이크 TT Plus 시리즈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TT Plus 소프트웨어를 통해 터프파워 iRGB Plus 시리즈와 RGB LED 조명효과를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특허받은 TT 음성제어 AI 기술을 탑재하여 스마트폰 및 태블릿PC에서 음성제어가 가능하다. 또한 간단한 음성 명령어로 색상, 효과, 속도 및 밝기 등 모든 조명 기능을 제어할 수 있으며, 써멀테이크 TT Plus 시리즈의 모든 제품을 레이저(Razer Synapse 3)소프트웨어와 동기화가 가능해 레이저에서 지정한 게임을 통해 사용자는 게임 모션에 따라 RGB 조명이 변하는 화려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저소음 실현을 위하여 스마트 제로팬 기능을 탑재해 파워 소모율이 20% 미만일 때 팬을 정지시켜 무소음으로 동작하며, 20%를 초과할 경우에 냉각 성능 유지를 위해 팬이 자동적으로 작동한다.

낮은 리플노이즈를 실현해 그래픽카드 등 주요 부품의 제품수명 연장을 실현하였으며, 또한 고출력 +12V 싱글레일 및 고품질 콘덴서를 내장해 제품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대폭으로 개선했다.

써멀테이크는 이러한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업계 최장 10년의 보증정책을 발표했다. 아스크텍은 각각의 시리얼번호로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의 보증서비스를 관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