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미니봉, 커플들 위한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인기몰이
상태바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미니봉, 커플들 위한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인기몰이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0.23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는 신제품 븛루투스 이어폰 ‘서머너버즈 미니봉’이 저렴한 가격에 콤팩트한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을 갖춰 가성비 코드리스 이어폰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서머너버즈 미니봉 구매 고객에게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을 제공하는 이벤트 덕분에 커플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몬스타기어 관게자는 “최근 출시한 서머너버즈 미니봉이 블루투스 이어폰 유저들 사이에서 가성비 좋은 무선 이어폰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특히 스마트폰 충전도 가능한 USB 충전 케이스와 둘이 따로 사용 가능한 휴대용 USB 충전기까지 포함되어 있어 가격 대비 기능과 구성품이 풍성하다”고 전했다.

특히 주목할 점은 서머너버즈 미니봉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을 구매하면 서머너 S1X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는 것이다.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하면서 연인이나 친구, 가족을 위한 선물용 블루투스 이어폰도 장만할 수 있는 것이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서머너 S1X는 운동, 아웃도어에 적합한 디자인과 손쉬운 원터치 작동, 편안한 착용감, 생활방수 기능 등을 보유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본 이벤트는 사은품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서머너버즈 미니봉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 머지않은 시기에 행사가 종료될 것으로 보인다는 것이 몬스타기어측의 설명이다.

서머너버즈 미니봉은 깨끗한 수신율과 거리를 자랑하는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며, 이어폰 무게가 3.7g에 불과해 현재 출시된 코드리스 이어폰 중 가장 가벼운 초경량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장시간 사용 시에도 불편함 없이 사용 가능하게 제작되었다. 색상은 건 메탈과 화이트 실버로 출시됐다.

서머너버즈 미니봉 무선 이어폰에는 2,000mAh 대용량 배터리가 장착된 충전케이스가 제공된다. 이 케이스에는 USB 포트가 장착되어 있어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하며, LED로 배터리 잔량이 표시되기 때문에 충전시기와 사용량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추가로 증정되는 휴대용 USB 충전기를 이용하면 두 명이 이어폰 하나씩 따로 사용할 수 있다. 휴대용 USB 충전기는 USB 포트가 있는 PC나 충전기에 장착해 충전 후 사용하면 된다. 즉 서머너버즈 미니봉을 구매하면 충전기 2개로 2명이 사용할 수 있어 가성비가 출중할 뿐만 아니라, 보조배터리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어 일석삼조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외에 충전 케이스에 가까이 다가가면 자동으로 도킹되는 마그네틱 자동 도킹 시스템을 지원하기 때문에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충전이 가능하며, 미니봉 본품(이어폰 2ea + 충전케이스)에 휴대용 USB 충전기와 여분의 사이즈별 이어팁, 케이블, 사용설명서도 제공해 다양한 구성품으로 만족감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