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가츠 LIVE100’ PC사운드바 네이버쇼핑 1위 기념 11번가 쇼킹딜 할인 진행
상태바
몬스타기어, ‘가츠 LIVE100’ PC사운드바 네이버쇼핑 1위 기념 11번가 쇼킹딜 할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0.22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PC와 게이밍 기어,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는 가성비 PC사운드바 ‘가츠 LIVE100’의 네이버쇼핑 1위 등극을 기념해 11번가 쇼킹딜을 통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번가 쇼킹딜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츠 LIVE100 사운드바를 쇼킹딜가 15,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무료배송이 지원되며, 평일 15시까지 주문하면 당일발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신 PC스피커를 구매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아주 좋은 기회라 할 수 있다. 본 행사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몬스타기어 가츠 LIVE100 PC사운드바는 11번가 쇼킹딜에서 실시간 베스트 가전부문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이번에 네이버쇼핑 PC사운드바 부문에서 1위에 오르면서 다시 한 번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가츠 LIVE100 하이파이 사운드바는 슬림한 바 형태의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성이 뛰어난 PC스피커로, 저음부터 고음까지 균일하게 재생할 수 있는 영화관급 음량과 고음질, 정격출력 6W(3W x2) 풀레인지 유닛을 갖춰 게임은 물론 음악, 영화 감상 중에도 풍부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심플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볼륨 조절/헤드셋 전환/다목적 USB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며, 메탈 느낌의 겉면 마감 처리와 전면 레인보우 LED로 심플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잡은 디자인을 보여준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11번가 쇼킹딜 1위에 이어 네이버쇼핑 1위에도 오르는 등 가츠 LIVE100에 대한 고객님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음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지녀 가성비가 뛰어난 PC사운드바를 더 저렴하게 장만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