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배틀에 강한 신규 게이밍 모니터 브랜드 ‘배틀G’ 신제품 런칭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배틀에 강한 신규 게이밍 모니터 브랜드 ‘배틀G’ 신제품 런칭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10.22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에서는 10월 22일 게이밍 모니터의 새로운 브랜드 ‘배틀G’(국문), ‘Battle G’(영문)를 선보이고, 신제품 3종을 공식 론칭 한다고 밝혔다.

배틀G 브랜드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제는 고사양의 PC만으로는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만들 수 없고, 게임(배틀)의 승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그만큼 전문성을 요구하는 기기들을 필요로 하는 점을 감안하여 경쟁력있는 브랜드와 게이밍에 특화된 제품을 기획하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 배틀G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배틀G는 32형으로 구성된 3종의 게이밍 모니터로 최대 주사율 200Hz, 180Hz, 165Hz를 지원하고 프리싱크와 G싱크 호환 모드는 물론 게이밍 환경에 특화된 유케어 다이내믹 휘도 기능과 HDR Lite 효과, 블랙색상의 안정화를 위한 유케어 블랙 STZ 기능이 탑재 되어 있다.

다양한 게이밍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화면분할 기능 (PIP, PBP) 기능 또한 지원한다.  이를 통해 콘솔게임과 PC 온라인 게임을 한 화면에서 동시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배틀G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틀G 모니터는 유디아에서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 고객센터 ‘유케어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의 뒷면 QR 코드를 스캔하면 쉽게 접속이 가능하고, 접수 이후에는 전문 기사가 방문하여 제품 점검 및 수리, 교체 서비스를 진행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