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수트마스터 파워서플라이 출시 1주년 기념 특별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앱코, 수트마스터 파워서플라이 출시 1주년 기념 특별할인 행사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0.16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대한민국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으로 브랜드 가치를 확장하고 있는 게이밍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수트마스터 파워 시리즈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수트마스터 파워 시리즈 1주년 기념 행사를 통해 '세틀러' 파워 라인업 중 600W 제품을 9,100원 할인된 가격인 44,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 대상 제품인 세틀러(SETTLER) 파워는 대만의 ANDYSON사와 협업해 생산되는 제품으로, 80PLUS STANDARD 230V EU 등급 인증을 받은 파워서플라이다.

글로벌 브랜드 제품들을 생산하는 앤디슨 공장에서 제조되는 세틀러 파워는 TUV 및 CB, CE 등 엄격한 해외 인증을 필한 글로벌 지향 설계를 기반으로 입력전압과 케이블 등 국내환경에 맞춰 현지화되어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세틀러 파워서플라이는 이러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동급 최장 7년 AS를 보장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앱코 관계자는 “2018년 7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앱코 수트마스터 파워서플라이가 1주년을 맞이하게 됐다”며 “지난 1년 여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을 위해 1주년 행사를 진행하오니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